패션 화보

다산의 여왕! 슈퍼맘, 슈퍼셀럽들

2020.07.07

by 오수지

    다산의 여왕! 슈퍼맘, 슈퍼셀럽들

    “세 명은 기본 아닌가요?”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지닌, 대가족을 이끄는 슈퍼맘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출산과 입양을 통해 얻은 자녀가 무려 6명?! 입양한 매덕스, 팍스, 자하라를 비롯해 브란젤리나 커플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 받은 실로, 비비엔, 녹스까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그야말로 '대가족'의 중심에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출산과 입양을 통해 얻은 자녀가 무려 6명?! 입양한 매덕스, 팍스, 자하라를 비롯해 브란젤리나 커플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 받은 실로, 비비엔, 녹스까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그야말로 ‘대가족’의 중심에 있습니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지난 6월, 다섯 번째 아기 로만을 출산한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30세가 되기 전에 무려 세명의 아이를 출산한 그녀는 LVMH 회장의 아들이자 제네럴 디렉터인 안토니 아르노와의 사랑의 결실로 두 아이를 낳았습니다. 다섯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여리여리한 몸매와 동안 피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지난 6월, 다섯 번째 아기 로만을 출산한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30세가 되기 전에 무려 세명의 아이를 출산한 그녀는 LVMH 회장의 아들이자 제네럴 디렉터인 앙투완 아르노와의 사랑의 결실로 두 아이를 낳았습니다. 다섯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여리여리한 몸매와 동안 피부!

    메간 폭스(Megan Fox) 만삭의 메간 폭스! 지난해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의 이혼을 신청했던 메간은 별거 중 셋째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최근 만삭의 몸으로 브라이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며 재결합 소식을 알렸죠. 뱃속의 아기가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네요.

    메간 폭스(Megan Fox)
    만삭의 메간 폭스! 지난해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의 이혼을 신청했던 메간은 별거 중 셋째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최근 만삭의 몸으로 브라이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며 재결합 소식을 알렸죠. 뱃속의 아기가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네요.

    제니퍼 가너(Jennifer Garner) 세 아이를 둔 제니퍼 가너와 벤 에플렉 커플. 지난해 10여 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난 뒤에도 끊임없이 데이트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단순히 아이들을 위해서 일까요? 재결합설도 솔솔 불거지고 있습니다.

    제니퍼 가너(Jennifer Garner)
    세 아이를 둔 제니퍼 가너와 벤 에플렉 커플. 지난해 10여 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난 뒤에도 끊임없이 데이트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단순히 세 자녀들을 위해서 일까요? 재결합설도 솔솔 불거지고 있습니다.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리즈 위더스푼은 전 남편 라이언 필립과의 결혼 생활 중 붕어빵 모습의 딸 에바와 아들 데콘을 낳았습니다. “좀 더 많은 자녀를 갖길 원해요. 아이들은 내 인생의 가장 큰 부분이죠!"라며 출산 계획을 드러냈었는데요. 지금의 남편 짐 토스 사이에서 셋째 아들 테네시를 낳으며 그 소원을 이뤘습니다.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리즈 위더스푼은 전 남편 라이언 필립과의 결혼 생활 중 붕어빵 모습의 딸 에바와 아들 데콘을 낳았습니다. “좀 더 많은 자녀를 갖길 원해요. 아이들은 내 인생의 가장 큰 부분이죠!”라며 출산 계획을 드러냈었는데요. 지금의 남편 짐 토스 사이에서 셋째 아들 테네시를 낳으며 그 소원을 이뤘습니다.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든든한 세 아들 브루클린, 로미오, 크루즈와 그토록 원했던 딸 하퍼 세븐, 그리고 멋진 남편까지. 세상 두려울 것 없는 빅토리아 베컴! 다섯째 아이를 갖기 위해 브로콜리, 시금치 등 몸에 좋은 채소를 먹으며 현재 노력 중(?)에 있다고 하네요.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든든한 세 아들 브루클린, 로미오, 크루즈와 그토록 원했던 딸 하퍼 세븐, 그리고 멋진 남편까지. 세상 두려울 것 없는 빅토리아 베컴! 다섯째 아이를 갖기 위해 브로콜리, 시금치 등 몸에 좋은 채소를 먹으며 현재 노력 중(?)에 있다고 하네요.

    하이디 클룸(Heidi Klum) 할리우드 대표 잉꼬 부부였던 하이드 클룸과 씰. 하이디 클룸은 4남매인 레니, 핸리, 조한, 루의 엄마이기도 하죠. 넷째 딸을 출산한 후 6주만에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 등장해 슈퍼 맘의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하이디 클룸(Heidi Klum)
    할리우드 대표 잉꼬 부부였던 하이드 클룸과 씰. 하이디 클룸은 4남매인 레니, 핸리, 조한, 루의 엄마이기도 하죠. 넷째 딸을 출산한 후 6주만에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 등장해 슈퍼 맘의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크리스 제너(Chris Jenner) 이슈를 몰고 다니는 다섯 여자! 킴 카다시안, 클로에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가 모두 한 배에서 태어났답니다. 바로 크리스 제너! 아들 롭 카다시안까지 여섯 명의 자녀를 출산한 크리스. 예순이 넘은 나이에도 딸들과 함께 파티에 참석하며 여전히 젊은 인생을 즐기는 중입니다.

    크리스 제너(Kris Jenner)
    이슈를 몰고 다니는 다섯 여자! 킴 카다시안, 클로에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가 모두 한 배에서 태어났답니다. 바로 크리스 제너! 아들 롭 카다시안까지 여섯 명의 자녀를 출산한 크리스. 예순이 넘은 나이에도 딸들과 함께 파티에 참석하며 여전히 젊은 인생을 즐기는 중입니다.

      에디터
      오수지
      포토그래퍼
      GettyImages/Imazins,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