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당신의 아름다웠던 #어떤여름날

2023.02.20

by VOGUE PROMOTION

    당신의 아름다웠던 #어떤여름날

    우리가 마음에 담았던 위로의 순간들과 함께 꿈  같은 여정을 떠나보세요.

    여러분의 아름다운 어떤 여름날의 순간은 언제인가요?

    여름날의 추억을 담은 #뮤직프로젝트 #어떤여름날

    어떤여름날_썸네일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캠페인 <어떤여름날>편은 6월부터 한 달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날의 추억에 관한 사연을 공모하여 유저의 참여로 완성되었다. 600개가 넘는 아름다운 순간이 영감이 되어 <Beautiful moments> 뮤직 프로젝트의 음악과 영상으로 재구성되었다.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어떤여름날 사연당첨자 100인 영상>

    뮤직프로젝트 <어떤여름날>편

    반복되는 일상에 바다에서 복잡한 마음을 내려놓고, 별을 보며 직접 올린 풍등과 함께 바람을 느끼는 순간, 보드를 타고 소소한 자유를 느끼는 모습 등의 사연을 재구성하여 우리의 일상 속 답답함이 해소되는 듯한 시원한 기분을 전달했다.

    0803_스톤헨지_1920.mp4_000126793

    이번 뮤직 프로젝트를 통해 스톤헨지는 아름다운 여름날의 추억이 담긴 영상과 함께 ‘음악’, ‘뮤지션’이라는 소재로 소비자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했다. 한국 인디팝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밴드 ‘잔나비’의 노래로 사연이 재탄생 되어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어떤 여름날’ 음원에 담아냈다.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뮤직필름  BEHIND THE SCENE

    여름날의 추억을 되돌아보며 찬란한 순간을 이야기하는 <어떤여름날>편은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촬영용 드론을 띄우고, 수중촬영 등을 통해 시원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되었다.

    ‘Beautiful moments’ 캠페인 <어떤여름날>편을 보는 많은 사람들도 영상을 보며 뜨거웠던 자신의 여름과 소중했던 추억을 돌이켜보게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뷰티풀모먼츠’를 제공하였다.

    Epilogue- <어떤여름날>편  연출노트 공개

    우리 주변의 보통 사람을 두 주인공으로 투영하여 지루한 일상에서 선물처럼 다가온 빛나는 순간들을 이야기한다. 소중한 순간은 추억이 되고, 추억은 음악이 되어 <어떤여름날> 편으로 재구성되어 많은 대중들의 공감을 얻었다.

    스톤헨지  ‘beautiful moments’  <어떤여름날> 편과 함께 지난 여름날을 되돌아보며, 아름다웠던 그  순간을 떠올려보는 건 어떨까. 여름날의 선물처럼 다가온 빛나는 순간들을 떠올리게 하는 <어떤여름날>편은 프로젝트 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캠페인 사이트> 자세히 보기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production
      dial M
      모델
      이한슬, 김진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