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KOREA – ⑧ 최종 목표는 K 뷰티 지우기
〈보그 코리아〉가 100개의 리미티드 K 뷰티 박스를 세계로 배달한다. 트렌드의 심장부로 한국의 진심을 쏘아 넣기 위한 180일간의 기록. ▷ ⑧ 최종 목표는 K 뷰티 지우기
이런 도전에 대해 누군가 물었다. 궁극의 목적이 뭐냐고. 솔직히 말하면 언젠가는 K 뷰티라는 이름이 지워졌으면 하는 소 망이다. ‘대세 K 뷰티’의 계급장을 뗀 후에도 너무 당연하게 월드와이드 스테디셀러로 남는, 너무 좋은 제품인데 알고 보니 ‘메이드 인 코리아’였더 라는 이상적인 스토리를 기대한다. 지금 우리가 끼운 단추는 그저 ‘낯설 지 않게 하는 작업’일 뿐, 좀더 원대한 K 뷰티의 포부는 색을 지우고 향만 남기는 게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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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디터
- 백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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