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New Kidult on the Block

2023.02.26

by VOGUE

    New Kidult on the Block

    붉은색 패턴 실크 드레스에 커다란 호랑이 패턴이 인상적인 밍크 코트와 심플한 체인백 그리고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 하나면 외출 준비 끝!

    케이프와 스카프 디테일의 실크 블라우스와 팬츠, 양말까지 모두 빨강으로 맞춰 입고 80년대식 금테 안경으로 포인트를 줬다.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의도한 스트리트 빈티지 르네상스 스타일을 즐기고 싶다면? 양털 소매 장식의 화이트 코트에 청록색 스타킹, 복고풍 선글라스와 파이톤 소재의 뱀부 핸들 백 그리고 얼룩말 무늬 슈즈를 더하면 완성!

    진주 장식의 니트와 로고 프린트 스커트, 금색 프레임 안경에 미드힐 펌프스를 신은 여자. 그리고 다양한 패치를 장식한 카디건과 흰 티셔츠, 꽃과 나비를 수놓은 롤업 데님 팬츠와 벨트, 컬러 원석 장식의 목걸이에 스터드 장식의 로퍼를 신은 남자.

    화려한 자수 장식과 양털 안감이 돋보이는 물 빠진 청재킷과 흰 티셔츠, 베이지색 팬츠의 남자. 그리고 하늘색 털 칼라 장식이 포인트인 핸드 페인팅 봄버 재킷과 리본 타이 원피스를 입은 여자.

    크리스털과 진주 목걸이를 한 듯한 니트 톱과 삼색 줄무늬 미디 스커트, 거기에 진달래 컬러 스타킹과 숄더백으로 로맨틱함을 더하면 새로운 구찌 레이디 탄생! 의상과 액세서리, 슈즈, 백은 구찌(Gucci).

      에디터
      이지아 (스타일링)
      포토그래퍼
      HONG JANG HYUN
      모델
      김성희, 테이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박혜령
      일러스트레이션
      둘리나라(Doolynar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