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스킨케어를 위한 믹스&매치

식물이 물을 충분히 머금고 있을 때 건강하게 자라며 영양제도 그제서야 역할을 다할 수 있는 것처럼 우리 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킨케어의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보습’이 탄탄히 갖춰져 있어야 그 다음 사용하는 기능성 제품들의 효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에도 믹스&매치가 필요하답니다. 이것은 기능성 제품을 바르기 전에 먼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보습감을 전해주는 제품을 먼저 사용해 피부를 준비시켜 주는 방법이에요.

<보그>에서 추천하는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산뜻한 텍스처에 크림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아낸 크림 플루이드로 다양한 제품과 완벽한 궁합을 이룹니다. 90ml / 12만원 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하고 싶다면?

크림 플루이드 X 수분 크림

환절기를 거치며 한층 건조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보습에 보습을 더하는 믹스&매치 스킨케어가 필요합니다.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고 가볍게 스며드는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로 먼저 피부를 준비시키고 보습 지속력을 강화시켜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리쥬브네이팅 크림’을 덧바르면, 2중 철통 보습 케어 완성! 채워지지 않던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함이 전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160902_Vogue 0036 copy-2

크림 플루이드 X 수분 크림

푸석푸석하고 안색까지 칙칙해 보인다면?

크림 플루이드 X 브라이트닝 세럼

안색이 칙칙해졌다고 무조건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먼저 제대로 된 보습 제품으로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을 채워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섬세한 제조 공정을 거쳐 크리미하게 흘러내리는 제형의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루미너스 이펙트 브라이트닝 세럼’ 사용하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160902_Vogue 0006 copy-2

크림 플루이드 X 브라이트닝 세럼

잦은 야근으로 복합적인 노화 징후까지 보인다면?

크림 플루이드 X 탄력 크림

늘어나는 주름의 개수, 점점 떨어지는 탄력이 걱정이라면 무엇보다 확실한 보습 케어로 피부 건강의 기본을 되찾아야 합니다. 먼저 생명력이 충만한 여린 녹차 잎 150장에서 보습 영양 성분을 추출한 티 에센셜스™(Tea Essentials™)가 함유된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로 가볍지만 강력한 보습 케어를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강력한 리프팅과 퍼밍 효과를 선사하는 ‘컨투어 리프트 스킨 디파이닝 크림’을 사용하면 깊어지는 주름을 케어하고 피부 탄력을 되찾아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160902_Vogue 0023 copy-2

크림 플루이드 X 탄력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