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Toy Story

2023.02.26

by VOGUE

    Toy Story

    낭만적인 프릴 장식은 때론 사랑스럽고 혹은 관능적이다. 찬란한 크리스털 볼이 별처럼 박힌 스틸레토 힐과 프릴 장식의 조화는 어찌나 아찔한지! 뒤꿈치에 대담한 프릴 장식을 더한 샌들 프릴(Sandal Frill) 슈즈와 발등에 프릴 장식을 가미한 도르세이 프릴(Dorsay Frill) 슈즈, 로맨틱한 프릴 장식의 소가죽 소재 비브 프릴 블랙(Viv’ Frill Black)과 비브 프릴 화이트(Viv’ Frill White) 체인백.

    엄격하고 남성적인 느낌의 하운드투스 체크를 그래픽적으로 해석,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이미지의 백과 슈즈로 탄생시켰다. 매끈한 수트는 물론이고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린다. (아래에서 위로)새틴 소재에 세퀸을 장식한 하운드투스 프린트의 박스 클러치 피에 드 콕(Box Clutch Pied de Coq) 백, 지퍼 장식이 독특한 송아지 가죽 소재의 스니키 비브 피에 드 콕(Sneaky Viv’ Pied de Coq) 스니커즈, 스트랩 길이 조절이 가능한 송아지 가죽 소재의 비브 피에 드 콕(Viv’ Pied de Coq) 백, 프릴 장식의 신 프릴(Sin Frill) 펌프스, 앙증맞은 사이즈의 비브 나노 피에 드 콕(Viv’ Nano Pied de Coq) 체인백.

    단순한 형태에 집중한 가방은 유행의 변덕을 이겨내는 아이템이다.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더욱 드러나는 것은 물론이고! (왼쪽부터)넉넉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베이지 색상의 필그림 드 주르(Pilgrim de Jour) 토트백과 그윽한 진초록의 필그림 드 주르 베사체(Pilgrim de Jour Besace) 숄더백.

    여자라면 한 번쯤은 꼭 신어보고 싶은 신발! <오즈의 마법사> 속 도로시의 루비 슈즈를 연상케 하는 레드 슈즈와 컬러가 폭발하는 추상적 프린트의 펌프스. 당신의 선택은 어느 쪽인가? 무엇을 고르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듯. (왼쪽부터)발등에서 찬란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털 장식의 새틴 소재 플라워 스트라스(Flower Strass) 슈즈와 추상적인 프린트의 새틴 소재 신 플라워 스트라스(Sin Flower Strass) 펌프스.

    고속도로처럼 시원하게 뻗어 각선미를 뽐내는 다리 아래로 장미꽃 한 송이가 탐스럽게 피었다. 심플한 리틀 블랙 드레스 룩에 제격일 듯. (왼쪽부터)탐스러운 장미 모티브의 코르사주 장식을 더한 스웨이드 소재 신 로즈앤롤 핑크(Sin Rose ‘N’ Roll) 펌프스와 블랙 코르사주를 장식한 새틴 소재의 신 로즈앤롤(Sin Rose ‘N’ Roll) 샌들. 백과 슈즈는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에디터
      송선민
      포토그래퍼
      YOON MYUNG SUB
      모델
      박정민, 박효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