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Portrait of Lady

2023.02.26

by VOGUE

    Portrait of Lady

    캐롤리나 헤레라 3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듀크(Duke)’ 백. 이름처럼 우아한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제격. 모자는 베노이트햇숍.

    마찬가지로 35주년 기념으로 선보인 코스튬 주얼리 ‘인사이니아(Insignia)’ 컬렉션. 레드 · 블루뿐 아니라 크리스털, 진주, 스테인리스스틸 등 소재가 다양하다. 세련된 업타운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그만이다.

    이것저것 담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실용적인 사이즈의 ‛듀크’ 백. 다양한 참을 매치하면 재미는 배가 된다. 부드러운 양가죽에 여성스러운 파스텔 핑크 컬러로 완성했다.

    심플한 실루엣의 검정 트위드 재킷과 어울린 토트백. 화보 속 모델처럼 스트라이프를 곁들이면 트위드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검정 펠트 모자는 신저.

    도트 문양이 새겨진 실크 셔츠에 컬러 블로킹이 특징인 남성용 라운드넥 니트를 매치했다. 빨간 하트 참을 장식한 검정 ‘듀크’ 백과 함께.

    로고를 새겨 그래픽 효과를 줬다. 연한 파스텔 핑크와 잘 어울리는 하운즈투스 니트 원피스 그리고 볼드한 주얼리가 함께했다. 펠트 모자는 신저.

    쫀쫀한 니트 소재로 완성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어딜 가나 시선을 끄는 그래픽적인 패턴은 물론 풀 스커트로 여성미 넘치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함께 어울린 레드 포인트의 네이비 ‘듀크’ 백.

    다양한 컬러로 즐길 수 있는 ‘듀크’ 백. 차분한 핑크 · 그레이 계열의 컬러는 우아하고 낭만적인 가을 룩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백과 의상, 주얼리는 CH 캐롤리나 헤레라(CH Carolina Herrera).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CHOI YONG BIN
    모델
    박세라
    헤어
    김정한
    메이크업
    오미영
    세트 스타일링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