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패션과 테크의 만남,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2023.02.20

by VOGUE PROMOTION

    패션과 테크의 만남,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패셔너블한 도시남녀를 위해 마이클 코어스가 나섰다. 새로운 웨어러블 테크놀로지 액세서리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와 함께라면 매순간 당신은 글래머러스하고도 시크하다.

    Watch Up, MICHAEL KORS ACCESS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뉴 웨어러블 테크놀로지 액세서리 라인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를 공개했다. 마이클 코어스의 회장이자 CEO인 존 아이돌(John Idol)은 “하루 24시간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은 물론, 새로운 세상과 연결하고 소통을 도와줄 스마트 워치를 제안한다”며 근사한 테크 액세서리의 등장을 알렸다. 패션과 테크의 결합에서도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표현된다. 자석형 충전 방식과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실용성에 편리함을 더했다. 교체 가능한 가죽과 실리콘 밴드로 나만의 스타일은 살아나니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고 싶을 수 밖에.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안드로이드 웨어 운영체제(OS)를 탑재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운영 가능하다. 스마트한 데일리라이프를 이끌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는 49만원대, 액티비티 트래커는 14만원대로 롯데 본점과 신세계 하남점, 신세계 센텀시티몰점등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 to Face

    취향 따라 컬러와 서브 다이얼들을 바꾸며 마이클 코어스만의 워치 페이스를 즐겨보자. 움직이는 파베 애니메이션 페이스, 크리스털 하트 페이스 등 수백 개의 디스플레이 페이스 옵션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도 과시해볼 것.

    MMK_FA16_IH_WRBLS_02

    More Smartly

    스마트 워치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NS와 텍스트, 이메일 등의 각종 알람과 APP 알림, 구글 스마트 헬프 기능이 가능하다. 신체 활동을 추적하고 저장하는 피트니스 및 수면 트래킹 기능은 건강한 하루를 책임진다.

    Choose It Yourself

    여성들을 위한 골드 메탈 ‘브래드쇼(Bradshaw)’와 남성과 유니섹스용인 ‘딜런(Dylan)’. 두 가지 기본 디자인에 가죽, 실리콘 소재의 교체 가능한 스트랩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MMK_FA16_IH_WRBLS_07

    Touch Your Heart

    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기기에서 직접 음악을 골라 재생하거나 멈출 수 있다. 휴대폰과 기기를 연동하면 간직하고픈 모든 순간을 셀피로 남길 수도 있다.

    Sense and the City

    모델 젠다야와 마샤 헌트가 함께한 스타일리시한 광고 캠페인 영상도 놓치지 말자. 복잡한 뉴욕에서 아침 운동부터 이브닝 파티까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그녀들의 하루. 그 속에서 시시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는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는 말 그대로 핫하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와 함께한 두 모델의 일상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것.

    문의 / 031-8072-8309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