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2017 S/S 서울 패션 위크 – Day 1

2023.02.20

by VOGUE

    2017 S/S 서울 패션 위크 – Day 1

    드디어 시작된 서울 패션 위크! 에디터들이 전해온 생생한 현장 소식 하이라이트를 감상하세요.

    AM 10:00 서울 패션 위크에서 가장 먼저 만난 톱 모델! 이호정의 세련된 OOTD! 연기자로 변신을 준비중인 호정이는 MBC 월화 드라마에 캐스팅됐답니다.

    AM 10:30 <보그> 11월호 커버걸인 모델 배윤영도 상큼한 오렌지색 스웨트셔츠를 입고 쇼 장인  DDP에 도착했습니다.

    PM 1:30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쇼의 오프닝! 위풍당당 워킹하는 모델 장기용입니다.

    PM 1: 40 짠! 이곳은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 클로젯 쇼를 준비 중인 백스테이지! <보그> CCTV 가동중이랍니다. 모델들의 재기발랄한 비하인드 씬, 큐!

    PM 7:00 이 곳은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Steve J & Yoni P) 백스테이지. 7시 30분에 버라이어티한 쇼가 시작될 예정이라죠. 보그 가운을 입고 출격 대기중인 모델들을 만나봤습니다!

    PM 7:30 한 편의 연극처럼 꾸며진 스티브 제이 앤 요니(Steve J & Yoni P) 피 쇼에서 ‘그림 그리는 여자’ 역을 연기한 정려원!

    PM 7:40 사랑스러운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Steve J & Yoni P) 걸즈! 백스테이지에서 가동 중인 VOGUE CCTV를 다시 돌려봤더니, 런웨이 위 카리스마 넘치던 그녀들이 이랬군요! 말괄량이 숙녀들의 비하인드 씬, 함께 보시죠.

    PM 8:40 디자이너 바조우(BAJOWOO)의 99%IS- 2017S/S in Seoul! 서울에서 정식으로 열리는 첫 번째 쇼입니다. 바조우(BAJOWOO)의 친구죠? 쇼장을 찾은 산다라 박!

    PM 9:00 보그닷컴 쇼 생중계 보셨나요? 일본에서 활동하는 한국 디자이너 바조우(BAJOWOO)의 첫 번째 서울 쇼, 99%IS- 2017S/S 피날레! 술 마시고 담배 피며 걸어 나온 99%IS- 모델들입니다.

      에디터
      김지영, 공인아, 홍국화, 우주연
      포토그래퍼
      SEOUL DESIGN FOUNDATION (Thumbnai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