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Independent

2023.02.26

by VOGUE

    Independent

    니콜라 제스키에르 특유의 여성성을 가미한 블랙 드레스. 러플이 돋보이는 페트롤 블루 컬러의 드레스엔 스포티한 네오프렌 부츠가 어울렸다.

    루이 비통의 전통적인 사각 트렁크는 실용적인 데이 아이템으로 진화했다. 옐로 컬러 실리콘 코너가 돋보이는 ‘쁘띠뜨말’ 백.

    촘촘히 주름 잡힌 실크 뷔스티에 톱과 A라인 미니 원피스가 어울린 블랙 앤 화이트 룩. 반짝이는 모노그램 스팽글 스카프를 곁들였다.

    남성성이 녹아 있는 화이트 올인원 점프수트. 네오프렌 소재의 플랫 부츠로 젊고 쿨한 데이 룩을 완성했다. 함께 어울린 백은 기다란 가죽 프린지가 특징인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노에’ 백.

    미니멀한 화이트와 만난 블랙의 드라마틱한 실루엣. 메탈 버튼을 가미한 캐시미어 니트 케이프는 앞은 짧고 뒤가 긴 디자인. 반짝이는 스팽글 스카프와 옵티컬한 에피 소재 쁘띠 백 ‘알마 BB’도 함께 어울렸다.

    니콜라 제스키에르는 루이 비통 데뷔작인 2014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미래주의와 스포티즘을 컬렉션에 반영해왔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도 마찬가지다. 한쪽 다리를 드러낸 비대칭 화이트 드레스와 매치한 컷아웃 저지 드레스가 그 예.

    2017년 리조트 컬렉션은 실용적인 멋도 가득하다. 볼드한 러플을 덧댄 사랑스러운 가죽 미니 랩 드레스는 팬츠와 함께 톱으로 연출해도 무방하다. 스커트 한쪽의 에이프런 디테일이 특징.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동시대적 미학은 액세서리 컬렉션에도 반영됐다. 브랜드의 DNA를 미래적인 위트와 그래픽적인 미학으로 해석한 ‘스피디’ 백.

    영종대교.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는 거대한 철근 구조물은 기술과 미래, 여행에 관한 루이 비통의 동시대적 미학과 절묘하게 매치되는 느낌이다.

    컷아웃을 가미한 스웨이드 소재 뷔스티에 드레스는 SF 영화 속 여주인공의 옷차림을 닮았다. 데이 룩은 물론 이브닝 웨어로도 손색없는 아이템! 힐 대신 컴뱃 부츠처럼 터프한 슈즈를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YOO YOUNG KYU
      모델
      앨리스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지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미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