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스타일의 만남, 디자이너 손에서 새롭게 탄생하다

올해로 벌써 11주년을 맞은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2017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열정적인 현대 여성들의 진취적인 삶을 지지하는 스텔라 맥카트니의 메시지가 돋보인 이번 컬렉션 론칭 행사를 <보그>가 생생하게 소개한다.

[이미지]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SS17 컬렉션 프리런칭 이벤트장에서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와 아디다스 인플루언서들

지난 2일, 미국 LA 비버리 힐스에서 열린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프리 론칭 행사. 이를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자리를 빛냈다. 아디다스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한나 브로프만과 슈퍼모델 에니코 미하릭은 새롭게 공개된 2017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직접 퍼포먼스에 참여했고, 보디 스타일리스트 린다와 필라테스 코치 오드리가 한국 최초로 초대되었다.

 [이미지]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SS17 컬렉션 공개 1

쇼케이스라고 해서 모델들의 런웨이 워킹을 생각했다면 오산. 이번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쇼케이스는 장 안에 철인 3종 경기를 연상시키는 각각의 방을 꾸며 트레이닝, 수영, 사이클링, 요가 등 실제 운동 모습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다.

LOS ANGELES, CA - NOVEMBER 02:  Models and influencers perform during adidas by Stella McCartney Spring Summer 2017 Collection Presentation on November 2, 2016 in Los Angeles, California.  (Photo by Chris Weeks/Getty Images for Stella McCartney )

트레이닝 룸에선 한나 브로프만이 직접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땀 흡수, 배출에 효과적인 아디다스의 클라이마 기술력을 입증하였고, 사이클링 룸에서는 LA 다운타운을 자전거로 달리는 듯한 가상 체험을 제공하는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무대로 관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동안 페미닌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사랑받았던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협업 라인이 이번 컬렉션에선 트레이닝, 러닝, 스윔, 사이클링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소개하며, 운동을 사랑하는 여성들의 이목을 다시 한번 집중시키고 있다. 2017 S/S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의 다채로운 신제품들은 아디다스 청담점과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