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핸드백에 쏙! 포켓몬스터 말고 포켓 미스트?

2018.11.02

by VOGUE PROMOTION

    핸드백에 쏙! 포켓몬스터 말고 포켓 미스트?

    피부의 적, 건조함의 끝! 겨울이 돌아왔다.

    수시로 미스트 뿌리기를 게을리한다면 수분 도둑인 차가운 겨울 바람과 히터 탓에

    피부가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비상사태가 발동할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아무리 작은 제품이어도 미스트를 핸드백 속에 넣어가지고 다니는 것은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다.

    미스트 때문에 매번 큰 가방을 맬 수도 없는 노릇.

    2

    스위스킨 ‘워터100 씬 미스트’, 6.900원, 19ml

    우리 여자들의 이런 고민을 단 한 번에 격파해줄 참신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카드처럼 납작한 형태로 핸드백은 물론 작은 파우치에도 보관이 가능한 스위스킨의 ‘워터100 씬 미스트’. 최근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배우 강한나가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소개하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바로 그 제품이다. ‘포켓 미스트’ 라는 별칭에 맞게 장소 불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워터100 씬 모이스처 미스트

    워터100 씬 비타 미스트

    워터100 씬 프로텍트 미스트

    그렇다면 수분 공급 효능은? 스위스킨의 워터100 씬 미스트는 ‘물’부터 다르다. 정제수 대신 천연 보습인자가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이 사용되어 자연스러운 수분 공급은 물론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말 그대로 ‘피부 보약’ 인 셈. 게다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으로 출시되어 보습, 미백, 안티폴루션 케어까지 가능한 매력적인 제품이다.

    실용성은 물론 기능까지 뛰어난 스마트 아이템, 워터100 씬 미스트는 스위스킨 공식 온라인 몰(www.suisk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