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新마인드넘버 운세를 아십니까?

2016.12.07

by 공인아

    新마인드넘버 운세를 아십니까?

    지금 일본에서 가장 핫한 포춘 어드바이저, 이브루루도 하루카(EVE LOURDES HARUKA)!

    생년월일로 도출해내는 ‘마인드 넘버’ 운세와 인생의 흐름을 24개의 기간으로 구별하는 ‘포춘 사이클’을 독학으로 연구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랍니다. 뻔한 타로, 별자리 운세가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그녀의 독창적인 포춘 월드에 빠져보세요! 혹시 아나요? 그녀의 어드바이스 덕분에 배로 풍성한 2017년을 보낼 수 있을지!

    宣材写真 魔女

    먼저, 생일로 자신만의 마인드 넘버를 찾아보세요!

    HOW TO 숫자를 전부 더해서 두 자리 숫자가 나오면, 한 자리 숫자가 나올 때까지 다시 더합니다.
    예를 들어, 송혜교의 생일은 1982년 2월 26일.
    1+9+8+2+2+2+6 = 30
    3+0 = 3 (마인드 넘버는 3)
    마릴린 먼로의 생일은 1962년 6월 1일.
    1+9+6+2+6+1 = 25
    2+5 = 7 (마인드 넘버는 7)
    자신만의 마인드 넘버를 찾았다면, 이제 각 숫자별 캐릭터를 알아 볼까요?

    1 CHALLENGER  당신은 굉장히 솔직합니다. 싫은 것은 싫다고 말할 수 있는 강한 용기를 가지고 있죠. 일찍 독립하거나 자립해서 성공한 사람이 많아요. 여행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왕성한 것 역시 1번의 특징. 럭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누가 있을까? 레이디 가가, 스칼렛 요한슨, 스티브 잡스, 설리 2017년은? 가능성의 해.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해보고 싶은 게 있으면 과감하게 도전하세요.

    1 CHALLENGER
    호기심 왕성한 개척자. 개성적. 당신은 굉장히 솔직합니다. 싫은 것은 싫다고 말할 수 있는 강한 용기를 가지고 있죠. 일찍 독립하거나 자립해서 성공한 사람이 많아요. 여행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왕성한 것 역시 1번의 특징. 럭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누가 있을까요? 레이디 가가, 스칼렛 요한슨, 스티브 잡스, 설리

    2 MAGICIAN  언제 어디에서나 주목 받고 인기가 많은 스타일의 당신. 자신에게 주어진 찬스를 놓치지 않고 상상을 뛰어넘는 기회를 잡아냅니다. 럭키 컬러는 퍼플과 핑크. 누가 있을까? 코코샤넬, 케이트모스, 미셸오바마, 장동건, 김연아

    2 MAGICIAN
    언제 어디에서나 대중의 주목을 받고 인기가 많은 스타일의 당신. 자신에게 주어진 찬스를 놓치지 않고 상상을 뛰어넘는 기회를 잡아냅니다. 럭키 컬러는 퍼플과 핑크.
    누가 있을까요? 코코샤넬, 케이트모스, 미셸오바마, 제니퍼 로페즈, 마돈나, 장동건, 김연아

    3 TEACHER  아이디어와 노력으로 꿈을 일궈내는 스타일. 끊임 없이 노력하는 현실주의자 입니다. 친절하며 정보에 빠르고 박식합니다. 누군가를 가르치는 일이 잘 맞습니다. 럭키 컬러는 그린과 베이지. 누가 있을까? 오드리 햅번, 힐러리 클린턴, 송혜교, 박신혜, 씨엘

    3 TEACHER
    교양있고 인내심 강하며  친절한 당신. 아이디어와 노력으로 꿈을 일궈내는 스타일입니다. 끊임 없이 노력하는 현실주의자이기도 하죠. 공손하며 정보에 빠르고 박식합니다. 누군가를 가르치는 일이 잘 맞습니다. 럭키 컬러는 그린과 베이지.
    누가 있을까요? 오드리 햅번, 케이티 페리, 힐러리 클린턴, 송혜교, 박신혜, 씨엘

    4 QUEEN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귀하게 자랐어요. 트렌드에 민감합니다. 자신감과 카리스마가 있어요. 착실하게 꿈을 이루고 신데렐라 스토리의 주인공들이 많습니다. 럭키 컬러는 레드와 오렌지. 누가 있을까? 킴 카다시안, 빌 게이츠, 제시카

    4 QUEEN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귀하게 자랐어요. 트렌드에 민감하고 크리에이티브 합니다. 아이를 좋아하고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자신감과 카리스마가 있어요. 착실하게 꿈을 이루고 신데렐라 스토리의 주인공들이 많습니다. 럭키 컬러는 레드와 오렌지.
    누가 있을까요? 킴 카다시안, 빌 게이츠, 제시카

    5 KING  꿈을 이뤄내기 위한 지성과 정신력을 모두 지닌 무적의 캐릭터. 야심이 넘치고 권력을 손에 쥐고 싶어합니다. 워커홀릭 성향이 강하며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럭키 컬러는 네이비와 골드. 누가 있을까?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셀레나 고메즈, 이효리

    5 KING
    꿈을 이뤄내기 위한 지성과 정신력을 모두 지닌 무적의 캐릭터. 야심이 넘치고 권력을 손에 쥐고 싶어합니다. 워커홀릭 성향이 강하며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럭키 컬러는 네이비와 골드.
    누가 있을까요? 비욘세, 안젤리나 졸리, 셀레나 고메즈, 이효리, 하지원, 이종석

    6 MESSENGER  정이 많고 사람을 잘 챙겨요. 의리 있고 인정이 많으며 ‘사람’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대접을 잘 합니다. 지도자나 지휘자, 사회복지사, 예술 거장들이 많습니다. 럭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6 MESSENGER
    정이 많고 자기 사람을 잘 챙겨요. 의리 있고 인정이 많으며 ‘사람’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대접을 잘 합니다. 지도자나 지휘자, 사회복지사, 예술 거장들이 많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끝까지 해내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럭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누가 있을까요? 트위기, 지지 하디드, 마이클 잭슨, 주드 로, 송중기

    7 LOVER  오직 사랑만이 인생의 원동력. 연애지상주의자이며, 사랑을 중요시하는 만큼 좋은 인생으로 이어져요. 연인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도 특징이죠. 순수하고 솔직합니다. 럭키 컬러는 화이트와 카키. 누가 있을까? 테일러 스위프트, 마릴린 먼로, 다이애나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수지, 박수진

    7 LOVER
    본질적인 것을 찾으려 하고 오직 사랑만이 인생의 원동력. 연애지상주의자이며, 사랑을 중요시하는 만큼 좋은 인생으로 이어져요. 연인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도 특징이죠. 순수하고 솔직합니다. 럭키 컬러는 화이트와 카키.
    누가 있을까요? 테일러 스위프트, 마릴린 먼로, 다이애나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수지, 박수진, 강혜정

    8 FIGHTER  정열적인 그대. 꿈을 이루기 위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끝까지 해내는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가졌습니다. 일과 승리, 출세가 중요한 워커홀릭. 무슨 일이든 정열적으로 돌진하는 스타일이며 장애나 방해가 클수록 의욕이 오히려 불타오르는 스타일 입니다. 럭키 컬러는 블랙과 블루. 누가 있을까? 바네사 파라디, 아무로 나미에, 박보검, 공효진, 김숙

    8 FIGHTER
    정열적인 그대. 꿈을 이루기 위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끝까지 해내는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가졌습니다. 일과 승리, 출세가 중요한 워커홀릭. 무슨 일이든 정열적으로 돌진하는 스타일이며 장애나 방해가 클수록 의욕이 오히려 불타오르는 스타일 입니다. 럭키 컬러는 블랙과 블루.
    누가 있을까? 바네사 파라디, 아무로 나미에, 박보검, 공효진, 키코, 이민호, 김숙

    9 BALANCER  하나로는 만족을 못하는 당신. 꿈도 목표도 직업도 모두 두 가지를 가져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죠. 본업과 부업을 동시에 가집니다. 미스테리어스한 성격이 많고 여러 분야로 재능이 많아서 다방면으로 활동합니다. 럭키 컬러는 옐로우와 오렌지. 누가 있을까? 짐 캐리, 오노 요코, 소녀시대 티파니, 산다라 박

    9 BALANCER
    하나로는 만족을 못하는 당신. 꿈도 목표도 직업도 모두 두 가지를 가져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죠. 본업과 부업을 동시에 가집니다. 미스테리어스한 성격이 많고 여러 분야로 재능이 많아서 다방면으로 활동합니다. 럭키 컬러는 옐로우와 오렌지.
    누가 있을까요? 짐 캐리, 오노 요코, 소녀시대 티파니, 산다라 박

    자신의 마인드 넘버와 캐릭터를 찾으셨나요? 물론 모든 사람에게 100%  들어맞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의식 상태에 따라 운세도 바뀌는 법! 자신에게 생길 변화를 미리 알고 잘 대비하면 그것은 곧 자신감으로 이어질 수 있겠죠? 자고로, 무엇으로든 확인 받고 확신이 서야 행동으로 이어지는 게 바로 여자니까요!

    자신의 마인드 넘버와 캐릭터를 찾으셨나요? 물론 모든 사람에게 100% 들어맞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의식 상태에 따라 정해진 운세도 바뀌는 법! 자신에게 생길 변화를 미리 알고 잘 대비하면 그것은 곧 자신감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자고로, 무엇으로든 확인 받고 확신이 서야 행동으로 이어지는 게 바로 여자니까요!

    자, 이제 이브루루도 하루카가  오디언스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연구한 마인드 넘버별 2017년 운세를 공개할게요. 여기서 힌트를 얻어 더욱 밝고 활기찬 한 해를 열어보아요 :)

    자, 이제 이브루루도 하루카가 <보그> 오디언스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연구한 마인드 넘버별 2017년 운세를 공개할게요. 여기서 힌트를 얻어 더욱 밝고 활기찬 한 해를 열어보아요 🙂

    NUMBER 1 되도록 태양 빛을 많이 받고 사람들을 만나서 웃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성의 해입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해보고 싶은 게 있으면 과감하게 도전하세요. 그냥 본능대로 뛰어드세요! 호기심이 당신을 성장시킬 것입니다. 우울한 일이 있으 때는 과감하게 여행을 떠나세요.

    NUMBER 2 공부하는 시간을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자격증 시험을 보거나 연봉을 올리는 위한 시험을 보는 등 지금의 지위에서 조금이라도 더 올라가기 위한 공부를 시작하세요. 노력이 결실을 맺는 해입니다. 특히 1월에는 새로운 만남과 가본 적 없는 장소와 가게에서 행운을 찾을 수 있습니다.

    NUMBER 3 성장의 해입니다. 예상 밖의 일이 발생해서 ‘왜 나한테만 이런 일이?’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얼마나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느냐에 따라 운명이 결정됩니다. ‘사랑’과 ‘돈’의 무게 중심을 잘 지켜야 합니다. 두 가지의 밸런스를 잘 맞출 때 둘 다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NUMBER 4 성공의 해입니다. 그간 없었던 기회와 찬스가 찾아옵니다. 고민이 생기면 혼자서 끌어안고 있지 말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인맥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세요. 남녀노소 모두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인맥 관리에 열중하세요.

    NUMBER 5 사랑에 대해 솔직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의 경우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스킨쉽이 가장 중요한 해입니다. 감정 표현을 좀 더 신중하게 하시고 연인이 없는 사람의 경우 연인 찾기에 열중해보세요.

    NUMBER 6 고민과 생각을 텅텅 비워야 더 많은 운이 찾아 옵니다. 망설이고 있는 게 있다면 더욱 적극적이고 공격적으로 해결해보세요. 안 좋은 일이 생기면 펑펑 울어버리는 게 큰 도움이 됩니다. 9년 만에 찾아 온 사랑의 해 입니다. 오래 연인이 없었던 사람에게는 귀인이 찾아옵니다.

    NUMBER 7 활발하게 움직이세요.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것에 도전해 보세요. 가보지 않은 곳에 가는 것도 운을 상승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직이나 창업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연상의 사람이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우울할 때는 동성보다는 이성의 조언을 받는 게 좋습니다.

    NUMBER 8 균형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해입니다. 쉴 때는 쉬고 일할 때는 일하고 놀 때는 놀고… 숨기는 게 있거나 부정을 저지를 경우 다 폭로돼 버릴 것입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큰 행운으로 이어질테니 좋아하는 일이나 하고 싶은 일, 관심 있는 분야를 더욱 발전시켜 보세요.

    NUMBER 9 올해는 무엇보다 누군가의 기억에 남는 사람, 인상적인 사람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으세요. 무언가가 끝나고 시작될 때를 제대로 파악하고 시기에 알맞은 행동을 해야 합니다. 대답을 할 때도 YES 와 NO를 정확하게 하세요. 원하는 것과 손에 넣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 정확하게 파악하세요. 청소와 정리 정돈에 열중하세요. 일하는 환경을 잘 정리하면 운이 배로 좋아집니다.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 Images/Imazi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