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Texture Play

2016.12.05

by VOGUE

    Texture Play

    북풍한설에 꽁꽁 얼어붙은 우리 여자들의 오감. 지금 절실한 건, 연인의 손길처럼 부드럽게 자극할 뷰티 텍스처.

    1 GEL TO WATER밤새 피부에 들러붙은 먼지와 노폐물, 유분기를 제거해줄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모닝 클렌저를 찾고 있다면? 탱탱한 수분 젤리가 가벼운 롤링에 의해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젤 투 워터 클렌저가 해답이다. try it 피부의 수분 통로로 불리는 아쿠아포린 활성 성분을 더해 세안 직후 느껴지는 땅김을 최소화하는 라곰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1 GEL TO WATER
    밤새 피부에 들러붙은 먼지와 노폐물, 유분기를 제거해줄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모닝 클렌저를 찾고 있다면? 탱탱한 수분 젤리가 가벼운 롤링에 의해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젤 투 워터 클렌저가 해답이다.
    try it 피부의 수분 통로로 불리는 아쿠아포린 활성 성분을 더해 세안 직후 느껴지는 땅김을 최소화하는 라곰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2 BUBBLE POP이제 하나의 트렌드가 된 ‘1일 1팩’. 오늘따라 붙였다 떼어내는 시트 마스트 사용이 지루하다면 피부에 닿는 즉시 거품이 몽글몽글 올라오는 ‘버블 마스크’는 어떤가. 투명한 젤 제형이 공기와 만나 미세 버블로 바뀌며 딥 클렌징은 기본,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곁들인다.try it블리스 ‘트리플 옥시전 인스턴트 에너자이징 포밍 마스크’. 주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각광받는 포도씨와 녹차 추출물. 즉각적인 안색 개선 효과는 비타민 C와 E 덕분이다.

    2 BUBBLE POP
    이제 하나의 트렌드가 된 ‘1일 1팩’. 오늘따라 붙였다 떼어내는 시트 마스트 사용이 지루하다면 피부에 닿는 즉시 거품이 몽글몽글 올라오는 ‘버블 마스크’는 어떤가. 투명한 젤 제형이 공기와 만나 미세 버블로 바뀌며 딥 클렌징은 기본,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곁들인다.
    try it블리스 ‘트리플 옥시전 인스턴트 에너자이징 포밍 마스크’. 주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각광받는 포도씨와 녹차 추출물. 즉각적인 안색 개선 효과는 비타민 C와 E 덕분이다.

    3 SERUM IN OIL끈적이는 오일의 시대는 끝났다. 최근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경쟁적으로 출시하는 오일 세럼의 특징은 피부에 닿는 즉시 물처럼 가볍게 스미는 하이브리드 텍스처. 오일 추출물을 머금은 수천 개의 미세 버블이 피부에 닿는 즉시 분해돼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try it달팡 ‘뤼미에르 에센셜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 ,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쎄럼’.

    3 SERUM IN OIL
    끈적이는 오일의 시대는 끝났다. 최근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경쟁적으로 출시하는 오일 세럼의 특징은 피부에 닿는 즉시 물처럼 가볍게 스미는 하이브리드 텍스처. 오일 추출물을 머금은 수천 개의 미세 버블이 피부에 닿는 즉시 분해돼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try it 달팡 ‘뤼미에르 에센셜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 ,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쎄럼’.

    4 MILK SHERBET입안에 넣는 즉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셔벗 텍스처를 피부로 느껴보길. 눈처럼 사각사각한 입자의 셔벗 제형이 체온에 의해 부드러운 오일 텍스처로 변해 세안의 즐거움을 더한다.try it 불순물 제거에 효과적인 모링가 추출물을 함유한 이네이처 ‘모링가 클렌징 밤’ , 선인장 추출물이 보습 효과를 더하는 토니모리 ‘프로클린 소프트 셔벗 클렌저’.

    4 MILK SHERBET
    입안에 넣는 즉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셔벗 텍스처를 피부로 느껴보길. 눈처럼 사각사각한 입자의 셔벗 제형이 체온에 의해 부드러운 오일 텍스처로 변해 세안의 즐거움을 더한다.
    try it 불순물 제거에 효과적인 모링가 추출물을 함유한 이네이처 ‘모링가 클렌징 밤’ , 선인장 추출물이 보습 효과를 더하는 토니모리 ‘프로클린 소프트 셔벗 클렌저’.

    5 CAPSULE TIME피부과 전문의들은 입을 모아 피부에 제대로 흡수시키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크림도 무용지물이라 말한다. 아침저녁으로 제품을 꼼꼼히 두드려 바를 자신이 없다면? 캡슐 크림을 권한다. 저온 냉각 기법으로 탄생한 고체 캡슐 속 보습, 영양 성분이 피부에 닿는 즉시 터져 촉촉함만 남긴다.try it 진주 단백질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쏘내추럴 ‘글로우 핑크 캡슐 크림’과 리르 ‘루센트 화이트 진주 캡슐 크림’.

    5 CAPSULE TIME
    피부과 전문의들은 입을 모아 피부에 제대로 흡수시키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크림도 무용지물이라 말한다. 아침저녁으로 제품을 꼼꼼히 두드려 바를 자신이 없다면? 캡슐 크림을 권한다. 저온 냉각 기법으로 탄생한 고체 캡슐 속 보습, 영양 성분이 피부에 닿는 즉시 터져 촉촉함만 남긴다.
    try it 진주 단백질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쏘내추럴 ‘글로우 핑크 캡슐 크림’과 리르 ‘루센트 화이트 진주 캡슐 크림’.

    6 VELVET TOUCH매트한 피부 표현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파운데이션 이후 파우더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하지만 표면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파운데이션이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리퀴드 제형에 투명한 파우더 입자를 더한 ‘벨벳 일루전 콤플렉스’ 테크놀로지 덕분에 하루 종일 번들거릴 염려가 없다.try it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 , 메이크업 포에버 ‘매트 벨벳 플러스’ , 케이트 ‘파우더리스 파운데이션’.

    6 VELVET TOUCH
    매트한 피부 표현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파운데이션 이후 파우더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하지만 표면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파운데이션이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리퀴드 제형에 투명한 파우더 입자를 더한 ‘벨벳 일루전 콤플렉스’ 테크놀로지 덕분에 하루 종일 번들거릴 염려가 없다.
    try it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 , 메이크업 포에버 ‘매트 벨벳 플러스’ , 케이트 ‘파우더리스 파운데이션’.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LEE SHIN GO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