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의 눈매교정술

VOGUE GIRL

셀럽의 눈매교정술

2016-12-09T19:38:25+00:00 2016.12.09|

체형에 맞는 옷 입는 법이 따로 있듯, 눈 모양에 따라 아이라인의 연출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자신의 눈매가 마음에 안 든다면, 스타들의 아이 메이크업에서 해답을 찾아보세요!

 

1 눈두덩에 살이 많은 눈

눈두덩에 지방이 많고 쌍꺼풀 선이 두꺼운 지지 하디드(GIGI HADID).

지방이 많고 쌍꺼풀 선이 두꺼운 지지 하디드(GIGI HADID). 크고 매력적인 눈이지만 밤 12시에 라면 한 그릇 들이키고 잔 듯 부어 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눈이 조금만 부어도 피곤해 보이죠. 이런 눈의 경우엔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전체적으로 통통하게 아이라인을 그리되, 꼬리 부분을 더 굵게 빼주는 것이 좋아요. 라면을 먹고 잔 다음 날도 걱정 없겠죠?

이렇게 도톰한 눈두덩이의 눈에 애매한 아이라인은 쥐약입니다.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전체적으로 통통하게 아이라인을 그리는 게 정답! 꼬리 부분을 더 굵게 빼주고 마스카라로 꼼꼼히 속눈썹을 컬링하는 것이 좋아요.

2 폭이 좁고 꺼진 눈

영국의 국민 여동생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의 아이라인 전 사진을 보세요.

영국의 국민 여동생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의 셀프 메이크업 사진을 보세요. 어딘가 좀 아파보이고 졸려보이죠?

눈매가 배로 또렷해졌죠? 이렇게 푹 꺼진 눈의 경우 아이라인을 생략하면 잠을 못 잔 듯 퀭해 보일 수 있어요. 동공이 시작되는 지점부터 쌍꺼풀 라인을 따라 조금씩 두껍게, 까마귀가 날개를 펼친 듯 샤프하게 그려줍니다.

그랬던 그녀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그녀처럼 푹 꺼진 눈의 경우 아이라인을 생략할 경우, 한 숨도 못 잔 듯 퀭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동공이 시작되는 지점부터 쌍꺼풀 라인을 따라 조금씩 두껍게 그려보세요! 까마귀가 날개를 펼친 듯 샤프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인조속눈썹을 눈꼬리 끝까지 붙여주면 3배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요.

3 끝이 쳐진 눈

대세 벨라 하디드(BELLA HADID)

데뷔 초의 벨라 하디드(BELLA HADID). 소녀처럼 말간 얼굴도 매력적이지만 어쩐지 카메라 마사지를 덜 받은 듯 프로페셔널하지 못한 느낌이죠?

눈꼬리가 아래로 쳐진 사람의 경우, 눈꼬리만 살짝 올려 그려줘도 드라마틱한 눈매 교정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속눈썹 라인을 따라 눈꼬리를 길게 빼 선명한 캐츠 아이를 완성해 보세요. 한 결 세련돼 보일 거예요.

이랬던 그녀가 자신에게 맞는 아이 메이크업을 찾으면서 더욱 시크해졌네요! 벨라처럼 눈꼬리가 아래로 쳐진 사람의 경우, 눈꼬리만 살짝 올려 그려줘도 드라마틱한 눈매 교정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속눈썹 라인을 따라 눈꼬리를 길게 빼 선명한 캐츠 아이를 완성해 보세요. 한 결 세련돼 보일 거예요.

4 사이가 먼 눈

엘르 패닝(ELLE FANNING)처럼 눈과 눈 사이가 다소 먼 사람의 경우,

엘르 패닝(ELLE FANNING)처럼 눈과 눈 사이가 다소 멀다면? 어떻게 눈매를 교정하는 게 좋을까요?

눈 앞머리에도 아이라인을 터치해야 눈매가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아요. 대신 꼬리 부분을 길게 빼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이런 경우엔 눈 앞머리에도 아이라인을 터치해야 눈매가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아요. 이게 부담스럽다면, 눈 앞머리에만 미세한 글리터 섀도우를 터치해 하이라이팅 효과를 줘도 좋아요. 대신 눈이 지나치게 길어보이지 않도록, 꼬리 부분을 길게 빼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Now
Now
Fashion
Fashion
Beauty
Beauty
Living
Living
People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