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남친 그루밍 대작전

2020.07.07

by 공인아

    남친 그루밍 대작전

    남자 친구의 인상을 멀끔하게 업그레이드 해 줄 초간단 노하우!

    1 삐죽삐죽 눈썹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말끔한 눈썹을 보세요. 훈남 냄새가 폴폴 나죠?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남자에게도 똑같이 해당되는 말입니다. 여자 눈썹처럼 모양까지 예쁘게 잡아야 하는 건 아니니 걱정 마세요. 눈썹 결과 잔털을 잘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남자의 인상이 배로 깔끔해 보인답니다.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말끔한 눈썹을 보세요. 한 끝 차이로 훈남 냄새가 폴폴 나죠?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은 남자에게나 여자에게나 똑같이 해당되는 말입니다. 모양까지 예쁘게 잡을 필요는 없어요. 눈썹 결과 미간의 잔털을 잘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남자의 인상이 배로 깔끔해 보일 수 있답니다.

    1 브로우 브러시로 눈썹을 가지런히 쓸어 형태를 파악한 다음 2 트위저로 미간과 눈썹 꼬리 부분의 지저분한 잔털을 뽑습니다. 이 때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뽑으면 비명 소리와 함께 핀잔을 들을 수 있으니 주의! 3 눈썹을 위쪽으로 빗어 올려 길게 튀어나온 털을 잘라주세요.

    1 먼저 브로우 브러시로 눈썹을 가지런히 쓸어 형태를 파악한 다음 2 트위저로 미간과 눈썹 꼬리 부분의 지저분한 잔털을 뽑습니다. 이 때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뽑으면 데이트 분위기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 3 그런 다음 눈썹을 위쪽으로 빗어 올려 길게 튀어나온 털을 잘라주세요. 실수가 정 두렵다면 브로우 젤로 잘 빗어주기만 해도 절반은 성공! 톰포드 포 맨의 ‘브로우 젤 콤브’

    2 뻗친 콧털

    자꾸만 눈에 들어오는 한두 가닥. 물론 여자친구 눈에는 어떤 모습도 멋있어 보이겠지만, 잘 모르는 사람의 눈에는 ‘자기 관리에 둔감한 남자’로 인식될 수 있어요. 완벽한 파워포인트만큼이나 깔끔한 인상을 위해, 남자친구의 코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세요.

    자꾸만 눈에 들어오는 한두 가닥. 물론 여자친구 눈에는 어떤 모습도 멋있어 보이겠지만, 잘 모르는 사람의 눈에는 ‘자기 관리에 둔감한 남자’로 인식될 수 있어요. 완벽한 PPT만큼이나 깔끔한 인상을 위해, 남자친구의 콧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세요.

    제일 손쉬운 방법은 미용 가위를 사용해 튀어 나온 털만 가닥가닥 제거하는 것이죠. 남자친구에게 매일 콧털을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싶다면 코털제거기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쉽고 빠르게 미운 코털을 제거할 수 있어요. 필립스의 ‘코털제거기 NT3160’.

    물론 제일 손쉬운 방법은 미용 가위를 사용해 튀어 나온 털만 가닥가닥 제거하는 것이죠. 남자친구에게 스스로 콧털을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싶다면 코털제거기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쉽고 빠르게 미운 콧털을 제거할 수 있는 기기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어요. 필립스의 ‘NT3160’

    3 너저분한 구레나룻

    남성들이 의외로 놓치기 쉬운 부위가 바로 구레나룻. 대세남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의 헤어 라인을 보세요. 잘 정리된 구레나룻 덕분에 인상이 한결 말끔해 보이죠? 여성들이 늘 사용하는 눈썹 칼만 있으면 이 또한 해결 가능합니다.

    남성들이 의외로 놓치기 쉬운 부위가 바로 구레나룻. 대세남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의 헤어 라인을 보세요. 잘 정리된 구레나룻 덕분에 인상이 한결 말끔해 보이죠? 여성들이 늘 사용하는 눈썹 칼만 있으면 남자친구의 완벽한 옆 모습을 가꿔줄 수 있어요.

    “평소 포마드나 왁스를 바르는 걸 선호하는 남자라면 일자의 구레나룻이 어울리고,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자라면 귀에서 얼굴 쪽으로 갈수록 짧아지는 사선 모양이 예뻐요. 칼을 대기 전, 양 쪽의 구레나룻을 잘 빗어 밸런스를 맞춰주는 건 필수!” 순수 설레임점의 김선우 실장의 조언을 참고하세요.

    “평소 포마드나 왁스를 바르는 걸 선호하는 남자라면 일자의 구레나룻이 어울리고,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자라면 귀에서 얼굴 쪽으로 갈수록 짧아지는 사선 모양이 예뻐요. 칼을 대기 전, 양 쪽의 구레나룻을 잘 빗어 밸런스를 맞춰주는 건 필수!” 순수 설레임점의 김선우 실장의 조언을 참고하세요. 불리1803의 ‘비어드 라운드 콤브’

    4 건조한 입술과 입가

    겨울에는 평소 돌보지 않던 부위까지 구석구석 돌봐줘야 하는 법! 남자친구의 입가에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오일 한 방울로 쉽게 달래줄 수 있어요. 립밤으로 입술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면 훈남 헤즈라 밀러(EZRA MILLER)도 부럽지 않겠죠?

    겨울에는 평소 돌보지 않던 부위까지 구석구석 돌봐줘야 하는 법! 남자친구의 입가에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오일 한 방울로 쉽게 달래줄 수 있어요. 여기에 립밤으로 입술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면 훈남 에즈라 밀러(EZRA MILLER)도 부럽지 않겠죠?

    밤 타입의 립케어 제품을 입술은 물론 입 주변까지 넓게 펴 발라주기만 하면 끝. 복잡한 건 뭐든 싫어하는 게 남자라지만, 여자 친구가 이렇게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준다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 뜰걸요?

    멀티 밤 또는 밤 타입의 립케어 제품을 입술과 입 주변 피부까지 넓게 펴 발라주기만 하면 끝. 복잡한 건 뭐든 싫어하는 게 남자라지만, 여자 친구가 이렇게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준다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 뜰 거예요. 카멕스의 ‘에브리데이 힐링 립밤’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 IMAZI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