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패션/뷰티 컬러 트렌드는?

 

2017 Color of the Year ‘그리너리(Greenery)’

최근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VDL이 올해의 컬러를 공개했다. 녹음이 피어나는 첫 봄날처럼 생기와 활력을 담은 컬러 ‘그리너리’.

 

런웨이 여기저기서 싱그러움의 표식들을 튀어 오른다. 눈치 빠른 트렌드 세터라면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지정한 그리너리를 곳곳에서 발견했을 것이다. 발렌시아가, 마이클 코어스, 에트로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은 저마다 다양한 표현 방식으로 그리너리를 감각적으로 캐치해냈다. 패션계가 흠뻑 반한 그리너리의 행보가 상당히 기대된다.

 

주얼리

그리너리는 주얼리에서도 빠질 수 없다. 그리너리가 포인트 매치된 주얼리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어딜 가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까지, 그리너리 주얼리와 함께라면 단연 2017년 트렌드의 중심에 설 수 있을 것.

(왼쪽부터) 피아제 이어링,  피아제 여성 워치, 펜디 여성워치,  반클리프 아펠_빈티지 네크리스,  프레드 빵드쉬크르 인터체인저블 화이트골드 링

 

 

 

우리의 일상은 어떻게 그린으로 물들게 될까? 인테리어계 또한 그리너리를 향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오가닉 무드와 싱그러움의 사이, 밸런스를 유지하는 그리너리는 희망처럼 느껴진다. 그리너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면 삭막한 도심 속 활력과 생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

 (왼쪽부터) 챕터원 의자, 스툴, 오브제 컵, 두오모 전등, 이노메싸 전구, 챕터원 노트, 베게, 두오모 의자 

 

 

팬톤_vdl

그리고 올 시즌, 팬톤과 VDL이 가장 먼저 올해의 컬러를 뷰티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VDL이 선보인 세 번째 팬톤 컬렉션은 생기 넘치는 ‘그리너리(Greenery)’의 기운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하여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룩을 구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고른 피부톤과 결, 상기된 듯한 혈색, 풍성하고 짙은 눈썹과 빛나는 입술까지. 능동적인 여성의 싱그러움을 더한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즐겨볼 것.

 

VDL 팬톤 컬렉션은 트렌드 중심에 선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Greenery)는 물론, 그리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컬러들을 함께 담아내어 여성을 가장 싱그럽고 어려 보일 수 있는 룩을 완성한다.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의 힘, VDL 컬러 코렉팅 쿠션 (2017 팬톤 컬렉션)

홍조 피부에는 그리너리, 노란 피부에는 세레니티, 혈색없이 푸석한 피부에는 핑크 라벤더,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는 누드스킨. 3만 2천원.

(왼쪽부터) 01 그리너리, 02 세레니티, 03 핑크라벤더, 04 누드스킨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 6호 LIMITED 2017

장 트렌디한 컬러의 집합,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 6호 (2017 팬톤 컬렉션)

진화된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12색 아이새도우 팔레트.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된 열두 개의 컬러로 2017 올해의 컬러를 가장 실용적이고 아름답게 제안한다. 4만8천원.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마블 글로우

완벽한 입술을 위한 큐브,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마블 글로우  (2017 팬톤 컬렉션)

보습 오일을 80%이상 함유해 입술에 닿는 즉시 촉촉함이 느껴진다. 2가지의 조화로운 컬러 그러데이션과 높은 발색력, 면과 선, 입꼬리의 각도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는 큐브 형태가 돋보이는 립 케어라인. 2만2천원.

(왼쪽부터) 01호 블루밍 핑크, 02호 코랄 바이탈리티, 03호 민트 페이버

 

 

 

새틴 베일 피니쉬 파우더 그리너리 LIMITED 2017

햇살 아래 더욱 눈부신 피부, 새틴 베일 피니쉬 파우더 그리너리 (2017 팬톤 컬렉션)

모든 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미세한 입자는 물론 부드러운 곡선 케이스에 그리너리 컬러로 완성된 리미티드 패키지까지, 단연 소장욕구를 불태운다. 2만8천원.

 

 

 

VDL 엑스퍼트 치크북 모노(팬톤)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컬러, VDL 엑스퍼트 치크북 모노 (2017 팬톤 컬렉션)

말랑한 젤리형 텍스처가 반짝이는 과즙상을 만들어줄 뿐 아니라 텁텁함 없이 자연스러운 혈색을 강조한다. 1만5천원대.

(왼쪽부터) 01 코랄 바이털리티, 02 터니 오렌지.

 

 

 

풍부한 영양으로 지켜키 입술, VDL 루즈 수프림 컴포터블 립 오일

놀랍도록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함, VDL 루즈 수프림 컴포터블 립 오일  (2017 팬톤 컬렉션)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24시간 유지시켜준다. 2만 3천원.

(왼쪽부터) 01 그리너리, 02핑크 얘로우, 03 플레임

 

웹기사 vdl

VDL의 팬톤 컬렉션의 주요 제품은 VDL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VDL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