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기대 만발! 2017년 상반기 뷰티 신제품

2017.02.04

by 우주연

    기대 만발! 2017년 상반기 뷰티 신제품

    “올해엔 지갑을 조심하세요.” 신년맞이 <보그> 포춘 쿠키에 나오는 메시지랍니다. 왜냐고요? 작년보다 더 풍성하고, 환상적인 뷰티 신제품의 세계가 펼쳐질테니까요.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펜 ( Clarins 4-Colour All-in-One Pen)  아이라인은 어느 색을 사야하지? 이제 고민은 그만. 4가지 색상이 하나의 펜 안에! 학창시절 즐겨 쓰던 펜 모양을 쏙 닮았네요. 국내 출시는 좀더 기다려봐야겠군요.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인 펜 
    아이라인은 어느 색을 사야하지? 이제 고민은 그만. 4가지 색상이 하나의 펜 안에! 학창시절 즐겨 쓰던 펜 모양을 쏙 닮았네요. 국내 출시는 좀더 기다려봐야겠군요.

    나스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NARS SOFT MATTE COMPLETE CONCEALER) 크리미 컨실러의 넘버원 팬이었다면? 이 제품으로 갈아탈지도 몰라요. 역대급 커버력과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돌아왔거든요. 가벼운 밀착력을 선사하지만 만족할 만한 커버력까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 작용까지 책임진답니다. 2월 출시 예정.

    나스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크리미 컨실러의 넘버원 팬이었다면? 이 제품으로 갈아탈지도 몰라요. 역대급 커버력과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돌아왔거든요. 가벼운 밀착력을 선사하지만 만족할 만한 커버력까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 작용까지 책임진답니다. 2월 출시 예정.

    맥 쉐이드센츠 향수와 립스틱이 만났습니다. 베스트셀러 립스틱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수! 새빨간 루비우에서 영감 바은 묵직한 가죽의 향, 야생 벌꿀과 머스크로 조향한 벨벳 테디 등 6가지의 신상 향수는 2월에 공개됩니다.

    맥 쉐이드센츠
    향수와 립스틱이 만났습니다. 베스트셀러 립스틱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수! 새빨간 루비우에서 영감 바은 묵직한 가죽의 향, 야생 벌꿀과 머스크로 조향한 벨벳 테디 등 6가지의 신상 향수는 2월에 공개됩니다.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 키엘의 스테디셀러 ‘립밤#1’의 동생 버전! 스틱 타입의 립밤으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몬버터와 내추럴 영양 성분이 가득한 코코넛오일을 함유하였답니다.  누드 코랄, 핑크 로즈, 체리 와인 색상으로 덧바르는 정도에 따라 은은한 시어 컬러부터 선명한 컬러까지 표현이 가능합니다. 자외선 차단 지수(SPF30)가 포함되어 있어 민감한 입술을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
    키엘의 스테디셀러 ‘립밤#1’의 동생 버전! 스틱 타입의 립밤으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몬버터와 내추럴 영양 성분이 가득한 코코넛오일을 함유된 제품. 누드 코랄, 핑크 로즈, 체리 와인 색상으로 덧바르는 정도에 따라 은은한 느낌부터 선명한 느낌까지 모든 표현이 가능하죠.  자외선 차단 기능(SPF30)가 포함되어 있어, 입술 노화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페리페라 센텔라스카 연고 & 고양이 밤  호랑이 연고의 계보를 이을 만능 연고의 등장! 상처를 치료하는 센텔라스카 연고와 입술, 큐티클, 팔뒤꿈치, 발뒷꿈치 등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발라도 좋을 멀티밤. 2월 출시 예정.

    페리페라 센텔라스카 연고 & 고양이 밤
    호랑이 연고의 계보를 이을 만능 연고의 등장! 상처를 치료하는 센텔라스카 연고와 입술, 큐티클, 팔뒤꿈치, 발뒷꿈치 등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발라도 좋을 멀티밤이랍니다. 2월 출시 예정.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피부에 꼭 맞는 컬러 코렉팅 효과와 피지 컨트롤 기능이 하나에! 복숭아색, 연보라색, 민트색 3가지 색상이 붉은기, 칙칙함, 노란 피부 등 모든 피부 고민을 잠재워준답니다. 1월말 출시 됩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피부에 꼭 맞는 컬러 코렉팅 효과와 피지 컨트롤 기능이 하나에! 복숭아색, 연보라색, 민트색 3가지 색상이 붉은기, 칙칙함, 노란 피부 등 모든 피부 고민을 잠재워준답니다.

    슈에무라 수프림 마뜨 강력한 컬러 군단으로 돌아온 수프림 마뜨 립스틱! 대한민국 여배우들은 물론 수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강남핑크, 강남오렌지, 모던레드로 유명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에서 새로운 15가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 총 24가지 컬러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는 부드러운 발림성의 크리미한 매트함으로 하루 종일 입술을 편안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죠. 1월 출시 예정!

    슈에무라 루즈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강력한 컬러 군단으로 돌아온 립스틱! 국내 톱여배우들은 물론 수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강남핑크, 강남오렌지, 모던레드로 유명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에서 새로운 15가지 컬러를 추가합니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텍스처로 하루 종일 입술을 편안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죠.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물광, 윤광의 시대는 갔죠. 대세는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무결점 파워 스킨을 연출하는 신개념 슬림핏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 2월에 출시 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물광, 윤광의 시대는 갔습니다. 대세는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무결점 피부! 세련된 수트처럼 착 떨어지는 무결점 파워 스킨을 연출하는 신개념 슬림핏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이랍니다.

    겔랑의 해피 로지 글로우 컬렉션.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 비주얼의 글로우 파우더! 생기 넘치는 장밋빛 광채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만으로도 소장가치는 충분! 2월 출시 예정

    겔랑 해피 로지 글로우 컬렉션.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 비주얼의 글로우 파우더! 생기 넘치는 장밋빛 광채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사랑스러운 패키지만으로도 소장가치는 충분하죠?  2월 출시 예정.

    샤넬 코코 코드 컬렉션 깜찍한 디자인의 아이 새도, 블러셔. 활용도 높은 컬러들이 구매를 해야하는 이유! 2월 출시 됩니다.

    샤넬 코코 코드 컬렉션
    깜찍한 디자인의 아이 새도, 블러셔. 활용도 높은 컬러들이 구매를 해야하는 이유를 말해주고 있네요.  2월 출시 됩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