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듯 화사한 피부톤을 원한다면? 컬러 쿠션!

2017년이 밝았지만 눈밑엔 푸르스름한 다크서클, 양 볼엔 울긋불긋 홍조가 여전하네요.
나이 한 살을 더 먹었지만 선물로 얻은 건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칙칙한 안색…
누가 내 얘기하나 싶었다고요? 오디언스의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위해 컬러쿠션을 준비했습니다.

sep

얼굴에 웬 색칠놀이?
컨실러 하나로 다크서클부터 점, 여드름, 흉터까지 모든 잡티를 감출 수 있다는 생각은 큰 욕심!
피부 고민별로 처방을 달리해야한답니다. 즉, 색칠놀이=컬러 코렉팅이라고 생각하면 되죠.

A photo posted by Sephora (@sephora) on


한시가 바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현장에서도 컬러 코렉팅은 필수! 색상이 들어간 컨실러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학교에서 배운 ‘보색 효과, 색채 대비효과’ 기억나시나요?

사다리2

울긋불긋한 홍조가 신경 쓰일 땐 민트 계열로,
어둡고 푸른 다크서클가 고민일 땐 오렌지 계열이나 핑크 계열로,
노랗게 뜬 안색이나 칙칙함이 돌 땐 퍼플 계열이나 라벤더로 톤을 잡아주는 거죠!

 화장대에 오른 제품들!  1. VDL 컬러 코렉팅 쿠션 - 핑크 라벤더 2.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 피치 3.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 민트 4. VDL 컬러 코렉팅 쿠션 - 세레니티 5.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컬러 코렉터 - 라벤더

<보그> 화장대에 오른 제품들!
1. VDL 컬러 코렉팅 쿠션 – 핑크 라벤더
2.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 피치
3.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 민트
4. VDL 컬러 코렉팅 쿠션 – 세레니티
5.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컬러 코렉터 – 라벤더

IMG_1771 copy

부담스러운 발색이라고요?
아닙니다! 눈으로 보는 대로 곧 발색이 되는 편이지만 퍼프로 흡수시키면 이내 튀는 색감은 사라지고, 톤 보정 효과가 커진답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피부에 꼭 맞는 컬러 코렉팅 효과와 피지 컨트롤 기능이 하나에! 복숭아색, 연보라색, 민트색 3가지 색상이 붉은기, 칙칙함, 노란 피부 등 모든 피부 고민을 잠재워준답니다. 1월말 출시 됩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SPF 34, PA++
노세범 파우더 성분이 불필요한 피지가 싹! 화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화상송이 미네랄 색소가 인위적인 톤보정이 아닌 타고난 듯 밝은 피부를 연출해주죠. 가격 1만 2천원.

vdl

VDL 컬러 코렉팅 쿠션
촉촉하고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 컬러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으로 탄생한 이 제품!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레이어링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처 덕에 맑은 피부톤 연출에 제격입니다. 가격 3만 2천원.

 

etude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컬러 코렉터 SPF 34 PA++
비타민 B3 유도체 성분 함유로 환하게 밝아지는 효과! 자외선 차단 효과로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제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 얇게 발리는 점이 큰 장점. 가격 1만 8천원.

네이처리퍼블릭_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3)

네이처 리퍼블릭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3가지 색의 조합! 에센스 40%함유로 촉촉하고 시원한 텍스처. 가격 1만 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