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나 하나, 너 하나! 스타들의 커플 타투

2017.01.11

by 우주연

    나 하나, 너 하나! 스타들의 커플 타투

    단짝 친구와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 지워지지 않을 증표를 새긴 스타들.
    잉크를 정성껏 묻혀 나 하나 그리고 너 하나… 할리우드 스타들의 “우리 사랑 이대로 영원하게 해주세요!”

    비욘세 ❤️ 제이 지

    2008년 결혼한 이래 불륜설, 이혼임박설, 둘째 입양설 등 다양한 뉴스를 생산해내고 있는 최강 뮤지션 커플!

    2008년 결혼한 이래 남편 제이지의 불륜설, 이혼 임박설, 둘째 입양설…등 다양한 가십거리를 생산해내고 있는 최강 뮤지션 커플!

    2008년 4월 4일 오후 4시에 결혼식을 올렸던 이 커플은 숫자 4에 유독 집착하는 경향이 있죠. 40/40 이라는 나이트클럽을 소유하고 있으며, 제이지는 12월 4일, 비욘세는 9월 4일이 생일이기 때문.  뿐만아니라 4번째 손가락에 로마숫자 4를 문신으로 새기기도 했답니다.

    2008년 44일 오후 4시에 결혼식을 올렸던 이 커플은 숫자 ‘4‘에 유독 집착하는 경향이 있죠.
    그 이유는 40/40 이라는 나이트클럽을 소유하고 있으며, 제이지는 12월 4일, 비욘세는 9월 4일이 생일이기 때문이라는데요.

    비욘세가 그토록 외쳤던 '싱글레이디'. 안무에 등장하는 4번째 손가락에도 특별한 사연이 있답니다.

    비욘세가 그토록 외쳤던 ‘싱글 레이디’. 안무에 자주 등장하는 4번째 손가락에도 특별한 사연이 있답니다.

    022

    바로 각 4번째 손가락에 로마 숫자 ‘4(IV)‘를 문신으로 새긴 것이죠! 남편 제이지는 검은 잉크로, 비욘세는 붉은 잉크로 새겨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답니다.

    헤일리 볼드윈 ❤️ 아일랜드 볼드윈

    떠오르는 모델 겸 배우, 볼드윈 자매들!  닮은 듯 안 닮은 그들은 사촌지간이랍니다.

    떠오르는 모델 겸 배우, 볼드윈 자매들!
    닮은 듯 안 닮은 그들은 사촌지간이랍니다.

    유독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는 이 둘!

    유독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는 이 둘!

    그들의 성 ‘Baldwin’을 손가락 옆 쪽에 새겼네요!   

    켄달 제너 ❤️ 헤일리 볼드윈

    소문난 절친 켄달 제너와 헤일리 볼드윈!  어딜가든 꼭 붙잡고 다니는 손때문에 의도치 않은 소문(?)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소문난 절친 켄달 제너와 헤일리 볼드윈! 어딜가든 꼭 붙잡고 다니는 손!때문에 의도치 않은 소문(?)이 돌기도 한다네요.


    항상 손을 붙잡고 다니는 이유가 여기 있었군요! 손바닥을 합체하면 나타나는 글자 ‘PRAY’.

    그리곤 최근 깨진 하트를 또 한번 새겼네요.

    타투에 중독된 그녀들! 최근엔 깨진 하트 모양을 새겼네요.

    카라 델레빈 ❤️ 조단 던

    친구 많기로 소문난 모델 대표 마당발 카라 델리빈! 대표 단짝 조단 던과 맞춘 타투가 있답니다.

    친구 많기로 소문난 모델 대표 마당발 카라 델리빈! 대표 단짝 조단 던과 맞춘 타투가 있답니다.

    카라 ‘델레빈’의 D, 조단 ‘던’의 D를 상징하는 Double D!

    카라 델레빈 ❤️ 켈리 오스본

    할리우드 악동 켈리 오스본과도 돈독한 우정을 사랑하는 카라!

    할리우드 악동 켈리 오스본과도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카라!

    A photo posted by Kelly! (@kellyosbourne) on

    서로 의도하에 새긴 타투는 아니지만 만날 때마다 하트 크로스!를 외친다고 하네요.

    카라 델레빈 ❤️ 알렉산더 델리온 

    이성 친구와도 커플 타투를 새긴 카라입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요세피네 스크리베르의 남자친구인 뮤지션 알렉산더와 함께 로마숫자 ‘12(XII)‘를 새겼습니다.

    A photo posted by Alexander DeLeon (@bohnes) on

    제인 말리크 ❤️ 알렉산더 델리온 

    핫한 모델 여자친구를 둔 제인 말리크와 알렉산더! 소문난 절친이라죠? ‘해적의 삶은 곧 나의 삶(A Pirate’s Life For Me)‘이라는  터프한 문구를 새겼네요. 

      A photo posted by Alexander DeLeon (@bohnes) on

    메이시 윌리엄스 ❤️ 소피 터너

    며칠전 열린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여배우 메이시 의 드레스의 매무새를 만져주던 그녀!

    며칠전 열린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여배우 메이시 윌리엄스의 드레스 매무새를 고쳐주던 그녀는?

    바로 소피 터너입니다!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만나 세상에 둘도 없는 절친 사이가 된 그녀들.

    사이좋게 나란히 팔 안쪽에 타투를 새기고는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메이시와 소피는 사이좋게 나란히 팔 안쪽에 타투를 새기고는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2017년 8월 7일' 그들이 서로 만날 수 있게한 드라마에 대한 감사움을 표시한 것이죠.

    ‘2017년 8월 7일’
    그들을 서로 만나게 해준 드라마에 대한 감사움을 표시한 것이죠.

    < 재미로 보는 번외편>

    드레이크 💔 리한나

    MTV 시상식 생방송에서 용기있는 사랑 고백으로 화제를 일으킨 드레이크!

    MTV 시상식 생방송에서 리한나에 대한 용기있는 사랑 고백으로 화제를 일으킨 래퍼 드레이크!

    그리곤, 곧 상어 커플 타투를 공개하면서 '연애 성공'이라는 기쁜 소식도 잠시, 각자 또다른 열애설 소식으로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했답니다.

    그리곤, 곧 상어 커플 타투를 공개하면서 드디어 서로에게 정착한 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각자 또 다른 열애설로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했답니다.

    러셀 브랜드 💔 케이티 페리

    영화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러셀 브랜드와 가수 케이티 페리.  달콤한 애정행각도 잠시, 지난 2012년 결혼 1년 2개월만에 이혼을 하게되었죠.

    영화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러셀 브랜드와 가수 케이티 페리.
    달콤한 애정행각도 잠시, 지난 2012년 결혼 1년 2개월만에 이혼을 하게되었죠.

    그들이 새긴건 스크리트 어로 'Anuugacchati Pravaha'  흐름에 따르라는 뜻이랍니다.

    그들이 새긴 문구 ‘Anuugacchati Pravaha‘는 고대 인도의 언어인 산스크리트 어로 ‘흐름에 따르라’는 뜻이랍니다.
    한번 새기면 지우기 힘든 것이 타투!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뒤 행동에 옮겨야겠다는 교훈을 얻게 되네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GETTYIMAGES/IMAZINS, SPLASH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