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덕들의 인생템

직구와 구매대행을 무릅쓰고라도 반드시 손에 넣는다는 비장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쓰기 아까울만큼 예쁜 패키지는 덤!

글로시에 밤닷컴 (Glossier BalmDotCom)

간결하고 걸리시한 패키지로 사랑받는 글로시에. 그 중에서도 밤닷컴은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촉촉한 꿀광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힙니다. 얼굴을 비롯한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섞어서 윤기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죠. 새로 선보인 네 가지 맛의 민트, 로즈, 체리, 코코넛도 인기인데, 그 중 로즈밤은 뷰티 블로거들의 타고난 듯 자연스럽고 촉촉한 핑크빛 뺨과 입술을 만들어주는 비밀병기. 물감 튜브같은 패키지도 너무 귀엽죠? 가격은 밤닷컴 12달러, 4가지 맛의 밤닷컴 세트는 40달러.

 

라임 크라임 벨베틴 립스틱 (Lime Crime Velvetines)

요즘은 번들거리는 립 보다 매트한 립이 대세! 유튜버나 헐리웃 스타들이 완벽한 매트립을 연출하는 비법, 바로 라임 크라임의 ‘매트 벨베틴’입니다. 누드톤과 말린 장밋빛, 브라운 톤 등 컬러감이 예쁜건 두말하면 잔소리. 보는 것과 똑같은 훌륭한 발색에 방수 효과까지 있어 어지간해선 지워지지 않는답니다. MLBB룩을 완성해주는 ‘Lulu’컬러는 없어서 못 팔 정도! 요즘 유행하는 글리터 립 메이크업을 위한 ‘다이아몬드 크러셔’도 환상적인 펄감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매트 벨베틴 20달러, 다이아몬드 크러셔 18달러.

 

마크 제이콥스 커버 스틱 컬러 코렉터(Marc Jacobs Cover stick Color Corrector)

화장좀 한다하는 여자들은 파우치 속에 꼭 지니고 다니는 마크 제이콥스의 커버 스틱 컬러 코렉터. 여러가지 컬러가 섞여 있어 부위별 고민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고 하이라이팅 효과까지 줄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죠. 들뜨지 않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은 스틱 코렉터 중 단연 최고라는 평. 컬러 종류는 세 가지, 가격은 42달러. 알약같이 생긴 깔끔하고 모던한 패키지도 매력적!

립스틱 퀸 프로그 프린스 (Lipstick Queen Frog Prince)

보기엔 초록색인데 바르면 핑크빛으로 변하는 일명 ‘개구리 왕자’ 립스틱! “때로는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다. 개구리 왕자의 입에도 입맞춤해야한다”는 창업자 포피 킹의 모토가 담긴 재미난 제품입니다. 아주 생기있고 자연스러운 장미색으로 발색되며, 비타민E와 시어버터가 함유돼 매우 촉촉합니다. 감각적인 핑크 패키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죠? 가격은 25달러. 이 외에도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이 구비돼 있어 독특하고 개성있는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한답니다.

 

아워글라스 앰비언트 라이팅(Hourglass Ambient Lighting)

요즘 코덕들이 세포라에 가면 반드시 사온다는 아워글라스의 앰비언트 라이팅. 하이라이터, 블러셔, 파우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파우치에 이거 하나만 담고다녀도 충분하다는 리뷰가 쏟아진 제품이죠. 보일듯 말듯 미세한 펄감이 얼굴 전체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주고, 블러셔는 볼을 한번 꼬집은 듯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연출됩니다. 대리석 프린트의 패키지가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였네요! 가격은 80달러.

라노 립스 슈퍼밤(Lano Lips balm)

동물성 실험을 하지 않고, 98% 천연 성분을 사용해 알러지를 최소화한 라노 립스의 밤 시리즈는 ‘멀티 밤’계의 신흥강자입니다. 뷰티 얼리어답터들은 이미 이 다목적 슈퍼밤을 모이스처라이저 대신 사용하고 있죠. 천연 라놀린 성분덕에 아무리 건조한 피부라도 저녁까지 끄떢없다는 평입니다. 아기자기한 패키지도 너무 사랑스럽죠? 최근엔 틴티드 컬러 립밤도 선보였네요. 가격은 오리지널 밤이 15달러, 립 밤이 10달러 선.

샬롯 틸버리 매트 레볼루션(Charlotte Tilbury Matte Revolution)

케이트 모스, 시에나 밀러 등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스타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의 메이크업 라인. 그 중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은 메이크업 잘하는 여자들이 컬러별로 소장한다는 바로 그 제품입니다. 릴리 메이맥도 MLBB립을 위해 매트 레볼루션을 자주 사용하죠.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 덕분에 수정 화장을 할 때마다 어깨가 으쓱해진다는 건 안 비밀! 가격은 32달러.

크리스찬 루부탱 립 라커(Christian Louboutin Loubilaque)

세상에서 가장 비싼 립스틱이라는 별명을 가졌지만, 그럼에도 소장가치 충분한 이유는 크리스찬 루부탱 루비라크의 탁월한 반짝임! 특수한 피그먼트가 함유돼 마치 페이턴트 가죽같은 광택을 선사하고, 한번만 발라도 완벽하게 표현되는 발색이 특징이죠. 게다가 보석함같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목걸이로도 연출가능한 스트랩도 함께 담겨있답니다. 가격은 85달러. 최근에는 완벽한 매트함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라인도 인기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