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p Service
지난 달,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이첼 굿윈(@rachel_goodwin)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한 장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메이크업 룸에서 립마스크를 붙인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엠마 왓슨! 그녀의 ‘왕입술’은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죠.
https://instagram.com/p/BPBML8Wlw5e/
#KOREANSKINCAREILLINESS 라는 해쉬태그 때문에 한국 브랜드의 제품일 것이라는 소문이 파다했지만, 화제의 주인공은 캘리포니아 태생 브랜드 KNCBEAUTY의 ‘올 내추럴 콜라겐 인퓨즈드 립 마스크’ 로 밝혀졌죠.

시선을 집중시키는 셀피와 고화질의 메이크업 튜토리얼이 SNS를 지배하는 세상이 도래하면서, 독특하면서도 드라마틱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립 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범한 립글로스여, 안녕~
남들과 똑같은 제품을 사용해서는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없다는 것을 명민하게 파악한 뷰티 크리에이터들은 전례 없는 독특한 립케어 방법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죠.
엠마 왓슨처럼 독특한 모양의 립 패치를 붙이는건 예사고

때론 24K 금가루가 들어있는 오일을 듬뿍 바르거나
립 플럼퍼를 발라 입술을 글래머러스하게 만들기도 한답니다.
https://instagram.com/p/BPqaovWh-Tv/
이렇게 여성들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지고 있으니… 립밤이나 립 트리트먼트 등 평범한 립케어 제품에 관심이 갈리 만무하겠죠? 조금이라도 새롭거나 신선하지 않으면 바로 도태되어 버리고 마는 곳이 바로 뷰티 월드! 세포라닷컴만 들어가봐도 지금 립케어 전쟁이 얼마나 치열한 지 알 수 있어요.

립 메이크업 직전에 10분 정도 바르고 있으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주는 바이트뷰티(BITE BEAUTY)의 ‘어게이브 립 마스크’부터

시트 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극강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세포라 컬렉션(SEPHORA COLLECTION)의 ‘립 마스크’

독특한 오일 텍스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워글래스(HOURGLASS)의 ‘N28 립 트리트먼트 오일’ 까지 저마다 다양한 텍스처와 성분을 뽐내며 각축전을 벌이고 있답니다.

이 뿐인가요? 최근 디올에서 출시한 ‘립 슈가 스크럽’은 립 밤 안에 오돌토돌한 슈가 알갱이가 들어 있어 입술을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표면이 매끈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입술 위에서 스르르 녹는 알갱이라 티슈로 닦아낼 필요도 없죠.
스페셜 립케어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우리나라 브랜드의 제품들은 더욱 흥미롭습니다.

건조하고 생기 없는 입술을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토니모리의 ‘키스키스 앙큼 립 패치’부터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앙증맞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터치인솔의 ‘고은애씨의 베베리베리 립 팩’ 까지
검색창을 조금만 돌려보면 재미와 보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립케어 제품들이 가득하답니다.
<보그> 오디언스 여러분들도 늦기 전에 스페셜 립 케어 열풍에 동참해 보세요.
- 에디터
- 공인아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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