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NS에서 가장 핫한 뷰티 스팟 3

갈 곳 없어 방황하는 뷰티 마니아들은 주목. 하루 종일 놀아도 지치지 않을 뷰티 플레이스가 문을 열었다.

23HOMES

문화 공간과 콘셉트 스토어가 밀집된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 경리단길에 또 하나의 개성 넘치는 뷰티 숍이 자리를 잡았다. 바로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 올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23홈즈’! 실제 친구의 집에 놀러 온듯한 콘셉트로 꾸며진 23홈즈는 침실, 욕실, 프라이빗 룸 등 다채로운 테마 공간 안에서 제품을 마음껏 테스트하고 구입할 수 있는 것은 기본, 핸드 테라피, 입욕제 사용법 등 간단한 뷰티 케어 정보를 담은 리플렛까지 마련돼 있으니 방문할 이유는 충분하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뷰티 클래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뷰티에 관한 모든 팁도 놓치지 말 것.

용산구 회나무로 83 / (02)790-2322

 

ECO SECRET

뷰티 브랜드의 집결지, 이대 앞. 이 거리에 한국의 화장품 연구소 ‘콜더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이 문을 열었다. 자연주의에 앞장서는 에코 브랜드에 걸맞게 천연식물성분을 함유한 ‘사티바 패딩크림’, 유기농 채소와 과일을 갈아 넣어 만든 ‘비타크림’은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가득 담아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돋보이는 대표 제품. 쇼핑 중 제공받는 향긋한 허브 티와 여행용 가방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서비스 또한 참신하다. 매장 곳곳에 자연의 미가 물씬 느껴지는 액자와 화분은 소소한 재미 중 하나!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1 / (02)313-6755

 

CHICOR

새로운 트렌드의 목마른 뷰티 그루라면 지금 바로 대구로 떠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180여 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 상륙했기 때문! ‘맥’, ‘메이크업 포에버’ 등 국내에 잘 알려진 브랜드는 기본, ‘립스틱 퀸’, ‘스미스 앤 컬트’ 등 해외 직구로만 구입 가능했던 브랜드가 두루 입점해 쇼핑의 진정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컨설팅 존과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셀프 바는 말 그대로 뷰티 플레이그라운드를 지향하는 시코르만의 즐길 거리.

대구시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 백화점 1층 / (053)661-1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