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예뻐지는 마법의 처방전 5

2017.02.02

by 우주연

    예뻐지는 마법의 처방전 5

    하루에 한 알 혹은 한 포 먹는 것만으로도 예뻐질 수 있다면? 속에서부터 빛나야 외관도 빛나는 법.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마법의 처방전 5가지.

    스트레스가 머리 끝까지 차올랐어요.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 면역강화 파우더! 

    문 주스 '문 더스트 샘플러' 감각적인 비주얼 만큼이나 이름도 특별합니다. '달의 먼지'라고 해석되는 이 제품은 유기농 허브 성분을 갈아넣어 만든 가루 영양제. 디톡스뿐만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면역 강화, 에너지를 얻고자 할 때 섭취하면 좋습니다. HOW 차가운 물이나 뜨거운 물에 차처럼 우려 마셔도 좋지만 우유, 커피 혹은 스무디에 함께 갈아마시면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어요.

    문 주스 ‘문 더스트 샘플러’
    감각적인 비주얼 만큼이나 이름도 특별합니다. ‘달의 먼지’라고 해석되는 이 제품은 유기농 허브 성분을 갈아넣어 만든 가루 영양제. 면역 강화 뿐만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디톡스 효과, 에너지를 얻고자 할 때 섭취하면 좋습니다.
    HOW 차가운 물이나 뜨거운 물에 타서 티처럼 마셔도 좋지만 우유, 커피 혹은 스무디에 함께 갈아마시면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먹고 싶은 음식이 한가득이에요.”다이어트 보조 캔디!

    인테이크 '씬난다 칼로리컷' 먹을 것 다 먹으면서도 탐나는 친구의 몸매가 신기했다면, 다이어트 보조제가 그 비법이었을겁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로 하루 세끼와 다이어트를 병행할 수 있죠. 캔디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식감도 우수하답니다. 설탕보다 낮은 열량의 자일리톨과 이소말트를 사용해 달달한 맛도 느낄 수 있어요. HOW 캔디처럼 1일 3정 섭취합니다. (3주 프로그램 기준)

    인테이크 ‘씬난다 칼로리컷’
    먹을 것 다 먹으면서도 날씬한 친구의 몸매가 신기했다면, 다이어트 보조제가 그 비법이었을겁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로 하루 세끼를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죠. 캔디 형태라 식감도 우수하답니다. 설탕보다 낮은 열량의 자일리톨과 이소말트를 사용해 달달한 맛도 느낄 수 있어요.
    HOW 캔디처럼 1일 3정 섭취합니다. (3주 프로그램 기준)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올라왔어요. 몸무게도 조금 늘은 것 같고, 변비까지 찾아왔어요.”  디톡스 효소 파우더!

    수암제약 '세븐데이즈 클린'. 알로에전잎, 아연, 망간, 10종 복합효소, 10종 유산균 성분 등의 함유로 배변활동에 전반적인 도움을 줍니다.  1일 2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는 방법.

    수암제약 ‘세븐데이즈 클린’
    미국 NEC사의 10종 복합 소화 효소를 독점으로 사용한 효소 파우더. 탄수화물을 분해 흡수시켜 에너지원으로 변환해주기 때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일주일 섭취시 1~2kg이 감량됩니다. 효소 성분이 배변활동에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보습 효과는 물론 노폐물을 배출해 피부가 맑아지죠.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기에 간편한 타입! 
    HOW 1일 2회, 식사 전에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피부 잡티가 신경 쓰여요. 다음주에 있을 소개팅이 걱정이에요.” 마시는 집중 앰플! 

    멜비타 '스킨 임퍼펙션 앰플'  우엉, 자작나무 수액, 야생 팬지 꽃 성분들과 서양에서 추출한 로즈마리, 프로폴리스 등 7가지 식물 성분 추출물을 블렌딩한 앰플로 블랙커런트 & 민트향으로 상큼하고 신선한 맛! 약 섭취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반할 맛신세계라고 느낄 정도!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답니다.  HOW?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합니다. 앰플을 잘 흔들어 준 후에 한 쪽 끝을 따서 기울인 후, 다른 한 쪽 끝을 따서 그대로 바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시켜 섭취합니다.

    멜비타 ‘스킨 임퍼펙션 앰플’
    우엉, 자작나무 수액, 야생 팬지 꽃 성분들과 서양에서 추출한 로즈마리, 프로폴리스 등 7가지 식물 성분 추출물을 블렌딩한 앰플로 블랙커런트 & 민트향으로 상큼하고 신선한 맛! 약 섭취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반할 맛, 무려 신세계라고 느낄 정도!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라인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답니다.
    HOW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합니다. 앰플을 잘 흔들어 준 후에 한 쪽 끝을 따서 기울인 후, 다른 한 쪽 끝을 따서 그대로 바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시켜 섭취합니다.

    “단발머리로 변신한 뒤 후회중입니다. 머리카락이 빨리 자랐으면 좋겠어요.”비타민 곰돌이 젤리!

    슈가베어헤어 ‘슈가베어 헤어 비타민스’
    카일리 제너, 릴리 메이맥 등 잇걸들의 찰랑찰랑 긴 머리가 부러웠다면? 파란 곰돌이 젤리에 주목하세요! 비타민 A,C,D,E,B6 그리고 비오틴, 판토텐산 등의 함유로 머리카락 생성 촉진은 물론 손톱 건강, 피부 미백 등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Cruelty-free’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복용할 수 있는 건 덤!
    HOW 매일 2개씩 젤리처럼 씹어 섭취합니다.

    A photo posted by Kylie (@kyliejenner) on


    스타들의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빛나는 피부, 날씬한 몸매의 비결이 한 알의 캔디나 젤리에 있었나보군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