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찔 걱정 없는 ‘칼로리 제로’ 초콜릿!

로맨틱한 달, 2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연인 혹은 썸남썸녀에게 선물할 초콜릿을 탐색중인가요? 올해도 어김없이 초콜릿 상자와 바구니를 생각했다면 당장 멈추시길! 살찔 걱정 없는 ‘칼로리 제로’ 초콜릿이라면 100점짜리 애인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고대 마야인들은 ‘신의 음료’라고 예찬할정도로 코코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카카오 껍질 그리고 항암, 심장질환 예방 효과가 있는 카카오 열매(코코아 빈) 때문인데요. 달콤하고 매혹적인 향으로 후각은 물론, 소중한 피부도 책임져줄 초콜릿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투페이스드 '초콜릿 바 아이섀도 컬렉션', 49달러 아이섀도 속에 코코아 가루가 들어갔다면 믿어지세요?

투페이스드 ‘초콜릿 바 아이섀도 컬렉션’, 49달러
아이섀도 속에 실제 코코아 가루가? 케이스를 열자마자 맴도는 초콜릿 향은 물론 그윽한 발색력까지! 전세계 유투버들이 사랑하는 제품이랍니다.

테오덴트 '화이트닝 크리스탈 민트', 각각 100달러(왼쪽) 12달러(오른쪽).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민트 치약.

테오덴트 ‘화이트닝 크리스탈 민트’, 각각 100달러(왼쪽) 12달러(오른쪽).
카카오 파우더, 껍질 함유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민트 치약! 무려 100달러에 달하는 ‘300 클리니컬 스트렝스 크리스탈 민트’ 제품은 삼켜도 무방할 만큼 최고급 원료를 쓴 것이 특징이죠. 잇몸에 염증이 있거나 치아가 약한 사람도 이용해도 되는 순한 제품입니다.

프레시 ‘코코아 바디 엑스폴리언트’, 6만 8천원.
부드러운 텍스처의 바디 전용 각질제거제! 카카오 껍질가루, 카카오 씨드버터를 비롯한 세 가지의 진귀한 재료를 아낌없이 몽땅 담았답니다. 
HOW 샤워 시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손에 덜어 바디 피부 전체에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씻어냅니다.

러쉬 '컵케이크 워시오프 마스크 팩'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줍니다.  HOW 세안 후, 눈 주변을 피해 골고루 바르고 10분~15분 뒤 따뜻한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러쉬 ‘컵케이크 워시오프 마스크 팩’, 2만 8천원.
카카오 버터 성분 함유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줍니다.
HOW 세안 후, 눈 주변을 피해 골고루 바르고 10분~15분 뒤 따뜻한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코코아 플레져', 가격 1만 3천원. 아침마다 전쟁을 치르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 샤워 중에 바르는 바디로션으로, 바디 클렌저 겸용 제품이랍니다. 코코아의 영양 덕분에 피부가 보드라워지는 건 덤!  HOW 샤워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코코아 플레져’, 가격 1만 3천원.
아침마다 전쟁을 치르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 샤워 중에 바르는 바디 클렌저 겸용 바디 로션이랍니다. 순식간에 촉촉해지며, 코코아의 영양 덕분에 피부가 보드라워지는 건 덤!
HOW 바디 클렌저 대용으로 사용합니다. 샤워가 끝난 후엔 따로 흡수할 필요없이 바로 옷을 착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