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명

이번 생은 틀렸다. 다음 생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지구 최고 섹시남 10명을 소환했다.

 

제인 말릭(Zayn Malik)

1993년 영국 출생. 인기 그룹 원디렉션의 멤버였으나 2015년 탈퇴했다. 만인의 연인 지지 하디드의 남자 친구로 최근 미국 <보그> 화보를 장식한 패션계 최강 커플. 키가 큰 편은 아니지만 펑크와 빈티지를 넘나드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멋진 룩을 선보이고 있다.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1994년 영국 출생. 그룹 원디렉션 멤버로 수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꽃미남 섹시 아이돌. 테일러 스위프트부터 켄달 제너까지 스캔들도 화려했다. 영국 남자 특유의 자유분방한 헤어 스타일과 패션이 해리의 섹시 포인트.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1994년 캐나다 출생. 언제 어디서나 사고 치고 다니는 악동 캐릭터지만, 얼굴만큼은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럽다. 일일이 열거하기도 어려울 정도로 다채로운 여자들과 데이트 중. 작년에 발표한 노래 ‘Love Yourself’의 달콤한 목소리를 들어보면 왜 그가 매번 음악 차트 1위를 휩쓰는지 알게 될거다.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

1986년 영국 출생. 영화 <트와일라잇> 흥행 당시 로버트 패틴슨에게 안 반한 여자는 거의 없었다. 다른 세계에서 온 듯 신비로운 매력의 패틴슨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결별한 이후 최근 FKA트위그스와 결혼한 품절남!

 

제이미 캠벨 바우어(Jamie Campbell Bower)

1988년 영국 출생. 영화 <뉴문> 시리즈와 <해리포터> 시리즈에 차례로 등장했던 제이미는 모델, 가수, 영화 배우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꽃미남이다. 얼핏 보면 여자로 보일 정도로 예쁘장하게 생긴 외모지만 패션 스타일만큼은 섹시한 상남자 스타일. 최근 마틸다 로우더와 만나고 있다.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

1980년 캐나다 출생. 데뷔 초 작품이었던 <노트북>부터 최근작 <라라랜드>까지 로맨스를 라이언 고슬링만큼 특별하게 만들어내는 배우도 드물다. 작품을 함께 하며 만난 에바 멘데스, 딸 에스메랄다 없이는 어디도 가지 않는 게 원칙인 가정적인 남자.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가진 건 아니지만, 수트 핏은 라이언 고슬링이 최고!

 

제이미 도넌(Jamie Dornan)

1982년 아일랜드 출생. 데뷔한지는 오래됐지만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덕분에 새로운 섹시스타로 등극했다. 영국에서는 주드 로 이후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의 발견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

데이비드 간디(David Gandy)

1980년 영국 출생. 돌체 앤 가바나의 광고 모델로 잘 알려진 데이비드 간디는 여자보다 더 마른 남자 모델들이 수두룩한 패션계에서 특유의 근육질 몸매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2006년부터 최근까지 돌체 앤 가바나의 패션과 향수 광고를 도맡아 온 그는 완벽한 수트룩의 달인. 패션쇼 프론트 로와 스트리트 패션 사진에서 그의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에이셉 라키(Asap Rocky)

1988년 미국 출생. 힙합 뮤지션 중 요즘 가장 핫한 에이셉 라키는 귀여운 얼굴, 섹시한 무대 퍼포먼스, 생로랑과 베트멍을 오가는 수려한 패션 감각까지 뭐 하나 모자란 게 없는 남자다. 요즘은 켄달 제너와 썸을 타는 중.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

1975년 미국 출생. 나머지 인물들에 비해 턱없이 나이가 많긴 하지만, 브래들리 쿠퍼의 섹시함은 건재하다. 영국 잇걸 중 한명인 수키 워터하우스가 17살의 차이를 딛고 사랑에 빠졌던 것이나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중 한명인 이리나 샤크가 최근 브래들리 쿠퍼의 아기를 출산한 걸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