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를 소환하는 스타일러스의 ‘데스땅 박스’

지난달, 아쉬움 속에 종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일명 ‘인생 드라마’로 등극한 도깨비는 지난 3, 4일 연달아 방영된 스페셜 방송으로 케이블 전체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05 단체 포스터-최종 out

드라마 속 ‘김고은 목걸이’ , ‘운명 목걸이’로 알려진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에서는 도깨비 후유증으로 아쉬움이 가득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기프트 세트, ‘데스땅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센스가 돋보이는 구성으로 팬들 사이에선 ‘도깨비 박스’라 불리고 있다네요!

데스땅 박스의 구성은 총 4종! 공유가 ‘하늘이 정해준 운명’이라 말하며 김고은에게 걸어준 목걸이, 유인나가 마음을 훔친 수갑의 의미로 이동욱에게 전달한 사자 팔찌, 그리고 도깨비를 소환할 때 쓰는 캔들과 따뜻한 마음이 담긴 목화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깨비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굿즈(Goods)인 셈이죠.

 

특히 데스땅 박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된 한정판인 만큼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답니다. 또, 고품질의 국내산 목화꽃, 일본산 프리저브드 플라워 장식이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주니 박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죠. 이번 기념일엔 스타일러스의 데스땅 박스로 연인에게 식지 않는 사랑과 하늘이 정해준 운명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데스땅 박스는 곧 전국 스타일러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00-6020 또는 홈페이지 www.estylus.c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