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오늘은 내가 화장품 메이커

2017.02.25

by 우주연

    오늘은 내가 화장품 메이커

    주름이 신경쓰이니까 한 방울, 수분이 부족하니까 두 방울. 빨간색이 잘 어울리니까 두번 펌프, 흰 색은 한번 펌프.
    피부 고민에 따라 내 마음대로 제조해서 쓰는 화장품의 시대! “짜라짜짜짜~ 오늘은 내가! 화장품 메이커!”

    입술은 하나인데, 립스틱은 색상별로 소장하고 싶은 욕망은 끝이 없죠? 이런 내 마음에 불을 지피듯 립 신상품은 쏟아지고…
    그래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영이 만든 ‘마이튜브’ 화장품.

    원하는 색상을 조합해서 만드는 멀티 튜브 제품이랍니다. 립스틱뿐만 아니라 섀도,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발색 쨍쨍한 효자템!

    이제 립스틱 색상별로 사지말고 만들어 쓰세요!  

    버건디 립스틱을 만들 때도 튜브의 배율에 따라 결과물은 천차만별!
    블루와 섞이면 쿨톤의 깊은 버건디, 브라운과 섞이면 따뜻한 색감의 버건디, 블랙과 섞이면 깊은 와인색의 버건디가 탄생한답니다.

    '키엘(Kiehl's)' 에서는 전문 상담 직원과의 1:1 피부 고민 상담을 통하여 미백, 주름, 피부결, 모공, 수딩 중 본인의 가장 큰 피부 고민 두 가지를 찾아 내어 이에 맞는 앰플 두 가지를 선택합니다.

    ‘키엘(Kiehl’s)’ 의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
    전문 상담 직원과의 1:1 피부 고민 상담을 통해 미백, 주름, 피부결, 모공, 수딩 중 가장 큰 피부 고민 두 가지를 선택합니다.

    상담을 통해 선택한 두 가지 앰플을 베이스 에센스인 피부 강화 에센스에 섞어 내 피부에 꼭 맞는 맞춤 에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상담 직후에는 그 자리에서 바로 본인의 이름과 상담 정보가 담긴 라벨을 출력하여 에센스 보틀 및 외부 패키지에 붙여 내 피부만을 위한 단 하나 뿐인 에센스를 제공합니다.

    선택한 두 가지 앰플을 베이스 에센스인 피부 강화 에센스에 섞어 내 피부에 꼭 맞는 맞춤 에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상담 직후에는 그 자리에서 바로 본인의 이름과 상담 정보가 담긴 라벨을 출력하여 에센스 보틀 및 외부 패키지에 붙여 단 하나 뿐인 에센스를 만들 수 있죠!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역시 피부 고민에 맞게 제조하는 제품.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단계의 제품인 만큼,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준답니다. 맑은 텍스처의 부스팅 앰플이 쫀득해지는 질감으로 변화 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역시 피부 고민에 맞게 제조하는 제품.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단계의 제품인 만큼, 수분 에너지를 가득 활성화시켜준답니다. 맑은 텍스처의 부스팅 앰플이 쫀득해지는 질감으로 변화 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 ‘#신기한뷰티월드’ 컬럼에도 소개되었던 내용이죠.

    #신기한뷰티월드 🌟 보기 싫은 여드름 흉터와 커져버린 모공, 부쩍 늘은 주름까지…😔 화장품 선택 시 그 어느것 하나 놓치기 싫다면? 피부 고민에 따라 마음대로 만드는 퍼스트 에센스, #이니스프리(@innisfreeofficial)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소개합니다✨ 두 개의 이펙터를 제주산 용암해수 앰플과 섞은 뒤, 세안 후 첫 번째 단계에 발라줍니다.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똑똑한 제품이죠☝🏼 (🎥 Joonhee Yoo @joonjal ✍🏼Juyeon Woo @juyeon_woo_) _ Mix two different types of effectors with #Innisfree’s first ampoule, the ‘#JejuLavaSeawater Boosting #Ampoule’, depending on your skin type. #Vogue #VogueKorea #悦诗风吟 #韩国化妆品

    A post shared by Vogue Korea (@voguekorea) on

    화장품 소개하다말고 웬 요리 수업이냐고요?

    A post shared by LOLI (@loli.beauty) on

    미국 농무부가 관리하는 유기농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기농 식자재로 만드는 천연 화장품 ‘Loli’랍니다.

    애플사이다 식초 파우더, 카모마일 액기스 워터와 허니스틱으로 만드는 젠틀 카모마일 토너!

    A post shared by LOLI (@loli.beauty) on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화장품으로 재미도 잡고, 피부 건강도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