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감쪽같이 속여라! 완벽한 헤어 라인

2017.03.02

by 우주연

    감쪽같이 속여라! 완벽한 헤어 라인

    1. 앞머리를 365일 고수한다.
    2. 바람이 사정없이 휘날릴 때 남몰래 마음 졸인 적이 있다.
    3. 나이 들어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한 가지라도 공감한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건, 자신있는 헤어 라인을 연출해줄 ‘헤어 메이크업‘!

    바닐라코 '쏘 컨투어링 헤어라인 듀오', 1만 5천원.  작은 스펀지로 국소 부위에 빠르고 간편한 음영 표현이 가능한 제품!

    바닐라코 ‘쏘 컨투어링 헤어라인 듀오’, 1만 5천원.
    작은 스펀지로 국소 부위에 빠르고 간편한 음영 표현이 가능한 제품! 크기가 작아 파우치 쏙 넣어 휴대하기 용이하답니다.

    이니스프리 '리얼 헤어 메이크업 틴트', 1만 2천원.  헤어 메이크업을 한 뒤에 땀이나 비에 흘러내릴까봐 걱정된다면? 물과 땀에도 번짐 없이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이 제품이 답!  펜타입으로 미세하게 그린 뒤, 뒤쪽 스펀지로 문질러주면 됩니다.

    이니스프리 ‘리얼 헤어 메이크업 틴트’, 1만 2천원.
    헤어 메이크업을 한 뒤에 땀이나 비에 흘러내릴까봐 걱정된다면? 물과 땀에도 번짐 없이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는 이 제품이 답!
    펜타입으로 미세하게 그린 뒤, 뒤쪽 스펀지로 문질러주면 됩니다.

    DTRT '숯 유' , 1만 9천원. '곰손'을 지녀 헤어 메이크업은 꿈도 못 꾼다면?  톡톡 찍기만 하면 되는 이 제품이 딱 맞겠어요. 헤어 라인뿐만 아니라 희미한 눈썹처럼 숱이 나는 모든 곳을 자연스럽게 메워준답니다.

    DTRT ‘숯 유’ , 1만 9천원.
    ‘곰손’을 지녀 헤어 메이크업은 꿈도 못 꾼다면?
    톡톡 찍기만 하면 되는 이 제품이 딱 맞겠어요. 헤어 라인뿐만 아니라 희미한 눈썹처럼 숱이 나는 모든 곳을 자연스럽게 메워준답니다.

    더샘 '실크 헤어 스타일 픽스 원미닛 섀도우' 1만 2천원. 도톰한 퍼프와 거울이 내장되어 있는 제품. 100% 아르간 오일 함유로 헤어라인 커버와 동시에 머릿결까지 관리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더샘 ‘실크 헤어 스타일 픽스 원미닛 섀도우’ 1만 2천원.
    도톰한 퍼프와 거울이 내장되어 있는 제품. 100% 아르간 오일 함유로 헤어라인 커버와 동시에 머릿결까지 관리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루나 '페이스 메이커' 2만원. 본래 페이스 음영용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빈틈 없는 헤어라인을 연출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루나 ‘페이스 메이커’ 2만원.
    본래 페이스 음영용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빈틈 없는 헤어라인을 연출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토픽 '케라인 파이버 세트' 5만 4천원대. M자 이마라인 커버에 특화된 제품. 에어미스트와 같은 타입으로 사용방법이 훨씬 편리하죠. 모발과 동일한 케라틴 구조를 가진 자연 유래 케라틴 성분 함유로 두피 건강도 신경쓸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토픽 ‘케라인 파이버 세트’ 5만 4천원대.
    M자 이마라인 커버에 특화된 제품. 에어미스트와 같은 타입으로 사용방법이 훨씬 편리하죠. 모발과 동일한 케라틴 구조를 가진 자연 유래 케라틴 성분 함유로 두피 건강도 신경쓸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A post shared by Toppik (@toppik_korea) on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GETTYIMAGES/IMAZIN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