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비밀 레시피? #핑크퍼플드링크

아는 사람만 안다는 스타벅스 비밀 메뉴를 조합해서 또 비밀 메뉴를 만들었다고?


 

보기만 해도 예쁜 알록달록한 투 톤 옹브레 음료가 해시태그 ‘#DrinktheRainbow’와 함께 SNS 피드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 스타벅스에서는 없는 메뉴들이 포함되어 있어 도전해볼 수 없지만, 해외여행 중 스타벅스를 들렀다면 한번 주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타벅스에 이런 메뉴가 있었냐고요? 없습니다. 이건 스타벅스 팬들이 만든 비밀의 레시피로 탄생한 음료!  왼쪽은  #핑크퍼플드링크, 오른쪽은 #말차핑크드링크 랍니다.

#핑크퍼플드링크 #PINKPURPLEDRINK 

#핑크드링크 를 바닥에 깔고, #퍼플드링크   1:3의 비율로 천천히 담아냅니다.

#핑크드링크 #PINKDRINK

스트로베리 아사이 리프레셔+코코넛 밀크+딸기

한국에선 조합할 수 없는 음료지만 한 고객이 히비스커스+두유(혹은 우유)를 섞어 보았다는군요!

Off The Menu(@offthemenu)님의 공유 게시물님,

#퍼플드링크 #PURPLEDRINK

코코넛 우유(혹은 두유)+바닐라 시럽+패션 후르츠 아이스티+블랙베리 

  Nonstop Food Porn(@nonstopeats)님의 공유 게시물님,

당장 #맛스타그램 인증 사진을 올리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쁜 무지갯빛 음료들!

사진 속 오른쪽 음료는 ‘말차 핑크드링크‘입니다.

#말차핑크드링크 #MATCHAPINKDRINK  

코코넛 밀크를 넣은 아이스 말차 그린티를 바닥에 깔고, 앞서 소개한 핑크 드링크를 1:3 의 비율로 담습니다.


 

보기엔 아주 예쁘지만, 사실 바리스타 입장에선 주문하는 고객에게 짜증이 날 수밖에 없는 복잡한 레시피죠. 미국의 소셜 뉴스 커뮤니티인 ‘Reddit’에선 이 비밀 레시피를 본 바리스타들이 “두 가지 음료를 섞어 주는 것인데, 음료 값도 두 배로 받아야 한다!”, “난 절대로 안 만들어 줄 것이다. 절대로!”라는 댓글을 남겼더군요! 인스타그램을 도배한 사진처럼 과연 이 음료들의 ‘실물’도 예쁠까요?

Polly(@polly_fallen_angel)님의 공유 게시물님,

Sarah(@sarahjayaz)님의 공유 게시물님,

비밀 레시피를 보고 주문한 고객들 중 이 예쁜 옹브레 음료를 성공한 사람도 있지만, 실망한 사람도 많았습니다. ‘짜증이 난 바리스타가 대충 만들어 준 듯’, ‘SNS 피드 속 사진들은 전부 보정이다’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만, 다행히 ‘맛’은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