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아름답게 나이 들다, ‘웰-에이징’의 시대

우리 몸속 매일 쌓이는 활성산소. 노화를 앞당기는 이 강력한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어떻게 지켜내고 있나요? 스트레스를 줄이고, 물을 자주 마시고, 항산화 식품을 먹는 것도 좋지만 피부에게만큼은 조금 더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답니다. 2017년 놓쳐선 안될 뷰티 트렌드 웰-에이징(Well-Aging). 1년 365일 좋은 원료의 올바른 힘으로 피부를 다스리는 항산화 케어, <보그>가 제안하는 빈티지 그린티로 시작해볼까요?

아모레퍼시픽이 만들어낸 단일 전 성분 에센스,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제주 도순다원에서 엄선된 녹차만을 선별해 100일간의 자연 발효와 숙성을 거친 후 얻은 빈티지 그린티 추출물의 생명력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120ml/17만원대

제주에서 온 빈티지 그린티의 정수

계절 따라, 트렌드 따라 화장대를 재정비한다면 진정한 스킨케어의 고수라 할 순 없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선 건강한 원료의 좋은 제품으로 꾸준히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비결.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자연의 시간과 정성 어린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강력한 항산화의 힘을 담았습니다. 피부를 한층 투명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그 진한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100일간의 기다림 속 단일 전 성분 에센스 탄생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명차 산지의 조건을 고루 갖춘 제주 도순다원에서 자란 고급 녹차 잎에서 시작됩니다. 엄선된 그린 티 잎을 두텁게 쌓은 후 50일간의 발효 과정과 자연 숙성고에서의 50일간 숙성 기간을 거칩니다. 100일간의 긴 기다림을 거친 후 싱글 익스트렉트 포뮬러™(Single Extract Formula™)와 24시간 슬로우 추출 법을 통해 빈티지 그린 티 추출액만을 오롯이 담아 냄으로써 완성된 단일 전 성분 에센스의 힘을 느껴보세요.

04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_키 비주얼

투명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 강력한 항산화의 힘

고귀한 빈티지 그린 티의 단일 추출물에는 녹차 잎의 자연 발효와 숙성 과정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항산화 성분을 담았습니다. 일반 녹차에서는 찾을 수 없는 귀한 카테킨(Quinic Acid 퀴닉에씨드) 성분이 피부 항산화 지수를 높이고, 3대 노화 요소를 케어해 피부 결 및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투명도를 되살려 줍니다. 단일 전 성분의 강력한 효능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고 한층 탄력 있게 빛나는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3월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