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You Call it Love

2023.02.26

by VOGUE

    You Call it Love

    연분홍 슬립 드레스에 니트 슬리브리스 톱과 카디건, 피치 컬러 섬세한 레이스 슬립 위에 레이어드한 실크 원피스, 그리고 핑크 레이스 슬립 위에 풍성한 소매의 가운을 입고 진주와 컬러 스톤 메달을 목에 건 세 명의 원더 우먼. 원더 우먼 금색 머리띠는 히어롯(Herot).

    알록달록한 전선 회로를 감아놓은 듯한 트위드 재킷과 미니 드레스, 거기에 블랙 앤 화이트 가브리엘 백을 매치했다.

    멀티 컬러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진주 목걸이와 흰색 가브리엘 호보 백은 칼 라거펠트가 제안하는 미래적인 룩이다.

    트위드 자수 장식의 톱과 쇼츠 세트, 벨크로 여밈 장식의 오버사이즈 트위드 재킷과 레이스 톱, 슬립 드레스의 야릇한 조화. 거기에 메달 목걸이와 큼직한 로고 귀고리를 더해 클래식한 매력을 더했다. 원더 우먼 머리띠는 무대의상 이도(Iydo).

    멀티 컬러 프린트 재킷에는 하늘하늘한 레이스 드레스를, 레이스 실크 가운에는 트위드 팬츠, 그리고 투톤 슈즈와 가브리엘 백팩을 메고 함께 추억 속으로! 칼은 무대의상 이도(Iydo), 방패는 히어롯(Herot).

    허리가 잘록하게 들어간 벨크로 장식의 멀티 컬러 트위드 재킷과 실크 슬립을 입고 카멜리아 메달과 가브리엘 호보 백을 매치하면 로맨틱한 룩으로 재탄생한다. 의상과 액세서리, 가방과 슈즈는 샤넬(Chanel).

      에디터
      이지아
      포토그래퍼
      YOO YOUNG KYU
      모델
      한경현, 선윤미, 진정선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지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지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