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Brand New

2023.02.20

by VOGUE

    Brand New

    새로운 건 제일 먼저 써봐야 하는 뷰티 ‘빠꼼이’를 위한 특급 소식! 이제 막 론칭한 국내외 신상 브랜드 이모저모.

    Net-a-Porter Beauty

    한국 직배송 서비스로 사랑 받는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의 뷰티 섹션에 신규 브랜드가 대거 추가됐다. 싱가포르 출신 뷰티 전문가 니콜라스 트래비스의 노화 방지 브랜드 ‘얼라이스 오브 스킨’, 나파 밸리 와인 농장주의 딸로 태어나 항산화 전문가로 활약하는 에이프릴 가지울루의 스킨케어 브랜드 ‘빈트너스 도터’, 미국내 저명한 피부과, 내과, 에스테티션, 약사들이 합심한 토털 뷰티 브랜드 ‘NYDG’, 이탈리아산 모발 관리 브랜드 ‘로사노 페레티 파마’, 모델 출신 린지 엘링슨이 ‘퀵 메이크업’을 모토로 제작한 색조 브랜드 ‘원더 뷰티’ 중 당신의 선택은?
    netaporter.com

    Graine de Pastel

    프랑스 남부의 한적한 도시 뚤루즈에서 탄생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네 파스텔이 국내 상륙했다. 프랑스어로 ‘파스텔의 씨앗’이란 의미로 이름 붙여진 그라네 파스텔은 뚤루즈 지방의 특산물 ‘파스텔’의 씨앗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기초 관리 제품들로 이뤄진다. 주력 상품은 ‘라 퓨레떼 클렌징 젤’ ‘레쌍시엘 페이스 부스팅 오일’ ‘코카뉴 소프트 바디 밤’. 판매는 오직 LF몰에서.
    lfmall.com

    Chloris

    CHLORIS

    “얼룩이 잘 지워진다고 해서 좋은 세제일까?” 클로리스는 ‘세정’이라는 일차원적 기능보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착한’ 세제 브랜드다. “일반적으로 세제엔 세척 능력과 표백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인공 첨가물을 다량 투입합니다. 인산염, 색소, 방부제, 형광 표백제, 석유계 계면 활성제가 그것들이죠.” 섬유유연제도 문제다. 화학성분 가득한 섬유유연제를 제대로 헹구지 않으면 찌꺼기가 옷 틈 사이에 파고들어 피부염을 유발한다. 클로리스의 전 제품은 인제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섬유유연제는 디퓨저로도 활용 가능하니 말 다했다. 판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Chloris.co.kr

    Grown Alchemist

    엠마 왓슨이 애용하는 바로 그 보디 클렌저 브랜드, 그로운 알케미스트를 소개한다. 2008년 론칭 이래 클렌즈(세안), 디톡스(활성 산소 제거), 엑티베이트(영양 공급)로 이어지는 3단 트리트먼트를 앞세우며 근본적 노화 방지 솔루션을 제시하는 호주산 뷰티 브랜드. 베스트셀러는 ‘하이드라 리페어 데이크림’ ‘바닐라 & 오렌지 필 핸드크림’ ‘젠틀 젤 페이셜 클렌저’. 튜브에 든 ‘바닐라 & 워터멜론 립밤’은 기네스 펠트로의 파우치 필수품이다. 전 제품은 분더샵 청담 1층내 뷰티 셀렉트숍 라페르바와 온라인 몰(sivillage.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You & Oil

    특유의 끈적임이 싫어 핸드크림 사용을 외면하는 당신을 위한 맞춤 솔루션! 페이스 오일, 헤어 오일, 립 오일에 이어 핸드 오일이 나왔다. 브랜드는 유앤오일. 제품명은 ‘너리시&너처 핸즈 핸드 오일’이다. 브랜드 명에서 눈치챘듯 유앤오일은 오일 전문 브랜드다. 리투아니아에서 나고 자란 천연 식물 성분을 기반으로 건조한 모든 부위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물한다. 핸드 오일을 비롯해 셀룰라이트 예방에 도움을 주는 ‘너리쉬 & 밸런스 안티 셀룰라이트 바디 오일’과 피지 분비 조절 기능의 페이스 오일 ‘너리쉬 & 밸런스 콤비네이션 스킨 페이스 오일’은 올봄 강력 추천 제품.
    broe.co.kr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