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위에 두면 좋을 건강한 간식들

달달한 군것질이 필요한 마의 시간, 3-4시! 몸에 좋다는 견과류도 하루이틀, 호두와 아몬드 때문에 입에서 신물이 날 지경이라고요? 사무실이나 학교 책상 위에 구비해두면 좋을 베스트셀러 영양 간식을 만나보세요.

배드파머스 '호박즙' 1만원대. '여성을 위한 슈퍼푸드'라고 불릴 정도로 예뻐지는 건강 간식으로 꼽힙니다. 탁월한 이뇨작용 덕분에 체내의 수분이나 불순물 배출을 돕기 때문에 산모나 부종을 겪는 직장 여성들에게 좋고, 나트륨 함유량이 적고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안성맞춤이죠.

배드파머스 ‘호박즙’, 가격 4만원대 (30개입).
호박즙은 ‘여성을 위한 슈퍼푸드’라고 불릴 정도로 예뻐지는 건강 간식으로 통합니다. 탁월한 이뇨작용이 체내의 수분이나 불순물 배출을 돕기 때문에, 산모나 부종을 겪는 직장 여성들에게 좋습니다. 나트륨 함유량이 적고 칼로리가 낮아서 사무실에 구비해놓고 즐기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안성맞춤이죠!

 

Seapoint Farms ‘구운 에다마메 와사비맛’, 가격 3천원대.
한 번 뜯으면 멈출 수 없는 스낵, 오븐에 바싹 구운 에다마메랍니다. 콜레스테롤이나 트랜스지방을 0g!심장 질환을 가진 사람도 무리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죠. 100칼로리로 열량도 무척 낮은 편.

Barbara's Bakery '구운 치즈 퍼프스' ,2천원대. '치즈=고열량'이라는 편견은 금물! 숙성된 천연 블루/ 체다 치즈로 만든 건강 스낵이랍니다. 인공 첨가제 0%, 트랜스 지방 0g 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사무실 책상에서 한 번 뜯으면 멈출 수 없으니 주의하시길!

Barbara’s Bakery ‘구운 치즈 퍼프스’, 가격 2천원대.
‘치즈=트랜스 지방’이라는 편견은 금물! 숙성된 천연 블루, 체다 치즈로 만든 건강 스낵이랍니다. 인공 첨가제 0%, 트랜스 지방 0g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조용한 사무실에서 한 번 뜯으면 멈출 수 없는 흡입에 주의하시길!

YumEarth ‘오가닉 팝스’, 가격 6천원대.
맛있는 사탕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면? 자연 농장에서 재배된 과일 추출물과 환경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어진 저칼로리 사탕이랍니다. 하루 권장량의 100%에 해당하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도 좋겠죠?

배드파머스 '카카오 닙스', 가격 1만원대. 초콜릿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빈을 발효, 건조한 뒤 껍질을 분리하고 잘게 부수어 놓은 것이 '카카오 닙스'! 녹차 속에 들어있는 '카테킨'의 약 200배에 해당하는 양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깨끗하게 하거나, 면역력을 상승시켜 준답니다. 우유나 요거트에 넣어 먹거나, 차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배드파머스 ‘카카오 닙스’, 가격 1만원대.
초콜릿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빈을 발효, 건조한 뒤 껍질을 분리하고 잘게 부수어 놓은 것이 ‘카카오 닙스’! 녹차 속에 들어있는 ‘카테킨’의 약 200배에 해당하는 양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깨끗하게 하며 면역력을 상승시켜 준답니다. 우유나 요거트에 첨가해 먹거나, 차로 우려내 즐길 수 있습니다.

Go Raw ‘호박씨 발아식 바’, 가격 3천원대.
탄수화물은 낮지만,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은 견과류 바. 철분, 포타슘, 마그네슘 및 아연 뿐만 아니라, 심장을 건강하게 하는 니아신과 비타민 B3를 포함한 미네랄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풍부한 대추, 아가베 넥타르와 심장을 건강하게 하는 발아한 아마씨와 셀틱 바다 소금을 사용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