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색’다른 헤어 컬러

옷은 매일 갈아입는데, 왜 헤어 스타일은 항상 그대로죠?
올봄엔 기분에 따라 날씨에 따라 ‘색’ 다른 헤어 컬러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뷰티 브랜드 라임 크라임(Lime Crime)에서 출시하는 '유니콘 헤어 컬러 인스턴트 틴트' 제품 덕분에 헤어 변신이 가능해졌습니다.

뷰티 브랜드 라임 크라임(Lime Crime)에서 ‘유니콘 헤어 컬러 인스턴트 틴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 속에 든 상큼한 과일잼처럼 생겼죠?

잼처럼 진득한 제형의 틴트로 일시적인 염색 효과를 주며, 사용양에 따라 채도, 밝기 조절도 원하는대로 연출 가능합니다.

진득한 제형의 이 제품은 일시적인 염색 효과를 주는 헤어 틴트랍니다. 사용 양에 따라 채도, 밝기 조절이 원하는 대로 연출 가능하죠.

선택 가능한 색상은 무려 13가지! 비비드한 형광색부터 은은한 베이비 핑크 색까지.   게다가 기존 스프레이 타입의 틴트 제품보다는 머릿결 손상도 훨씬 적답니다.

선택 가능한 색상은 무려 13가지! 비비드한 형광색부터 은은한 베이비 핑크 색까지.
게다가 시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틴트 제품보다 머릿결 손상도 훨씬 적은 것이 큰 장점이랍니다.

사용 방법을 소개하죠.

A post shared by Lime Crime (@limecrimemakeup) on

1. 젖지 않은 머리를 브러시를 이용해 빗어줍니다.

2. 일회용 장갑을 끼고, 염색 전용 붓을 이용해 골고루 도포해 줍니다. 이때, 두피에서 1cm 정도 멀어진 곳에서 시작합니다.

3. 꼼꼼히 도포한 후 1시간을 방치합니다.

4. 샴푸 하듯이 머리를 헹구어 주면 완성! 기호에 따라 옴브레, 레인보우, 히든 레인보우 등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A post shared by Lime Crime (@limecrimemakeup) on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Cruelty Free’ 제품이라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가격은 16달러로 라임 크라임 온라인숍, 어반 아웃피터스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