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핑크핑크, 초크초크!

2017.04.12

by VOGUE

    핑크핑크, 초크초크!

    벚꽃 만개한 요즘, 핑크에 푹 빠진 여자들을 위한 분홍분홍한 화장품!

    프렌치 걸(@Frenchgirlorganics)

    장미 꽃잎을 갈아만든 파우더 타입 세안제와 로즈 각질 제거제 등 장미를 원료로 한 브랜드답게 핑크색 제품이 많다. 투명한 병에 담긴 비주얼도 사랑스럽다.

    아네스코(@Anese.co)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순수 천연 비건 재료만 사용하는 브랜드 아네스는 패키지 역시 심플한 라벨링으로 마무리한다. 그 중 특히 인기있는 핑크 패키지 제품 세 가지!  은은한 장미, 오렌지 블로썸 향의 보디&헤어 스프레이 그리고 엉덩이 튼살과 셀룰라이트를 매끈하게 해주는 스크럽 제품.

    허브아이보리(@herbivorebotanicals)

    시애틀의 작은 정원과 주방에서 부부가 함께 시작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허브 아이보리. 식재료만큼 건강한 원료만 사용하는 그들은 프랑스산 핑크 진흙을 베이스로 한 비누, 장미 성분의 페이셜 미스트와 바디 스크럽제 등 사랑스러운 핑크 제품들을 선보인다.

    글로시에(@glossier)

    좋은 재료와 감각적인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즘 무섭게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 글로시에. 기존의 밤 닷컴이나 모이스처라이저도 여전히 인기인 가운데, 최근 선보인 베이비 핑크 립글로스는 보석처럼 반짝이는 엄청난 광택덕분에  SNS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새터데이 스킨(@saturdayskin_skin)

    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피부 고유의 자생력을 활성화해주는 기초 제품들. 토너부터 수분크림까지 모든 제품이 귀여운 핑크 패키지에 담겨져있다.

    케이엔씨 뷰티(@kncbeauty)

    몇달 전, 골든 글로브 시상식 직전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군 게시물. 바로 엠마 스톤의 립 마스크 사진이었다. 몇몇 매체가 한국 브랜드 제품이라고 보도했지만, 사실은 미국의 뷰티 컬럼니스트 크리스틴 노엘 크로울리가 론칭한 브랜드 케이엔씨의 립 마스크였다. 화학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100%천연 콜라겐 성분으로 이루어진 립 마스크는 촉촉하고 핑크핑크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마리오 바데스쿠(@Mariobadescu)

    론칭 50주년을 맞이한 역사깊은 뷰티 브랜드 마리오 바데스쿠는 국내에서도 뾰루지를 단숨에 가라앉히는 마법의 분홍 가루로 잘 알려져있다.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드라잉 로션’. 이 외에도 알로에와 허브, 장미수를 함유한 핑크색 페이셜 스프레이도 유명하다.

    디올(@diormakeup)

    립밤계의 여왕인 디올 립글로우의 핑크 패키지는 여전히 변치않는 여자들의 최애템이다. 좀 더 쫀득한 버전인 립글로우 포마드 역시 장난감처럼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가장 최근 디올이 선보인 스킨케어 라인 라이프의 핑크 클레이 마스크와 블러셔 역시 핑크핑크한 제품.

      에디터
      보그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