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매일 살롱에서 메이크업 받는 듯 완벽한 피부를 위한 ‘살롱쿠션’

2017.04.16

by VOGUE PROMOTION

    매일 살롱에서 메이크업 받는 듯 완벽한 피부를 위한 ‘살롱쿠션’

    피부에 얇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커버를 실현시켜줄 쿠션이 있다면, 게다가 깃털처럼 가벼운 럭셔리 페더 룩을 완성시켜준다면 더없이 좋겠죠. 그런데 최근 아모레퍼시픽에서 이를 실현시켜줄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SPF34/PA++’를 선보였습니다.

    170411_KEJ 0169-2

    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SPF34/PA++
    15g*2 / 9만 2천원 대

    세심하고 정교한 터치로 빈틈없는 살롱 메이크업 완성

    장인의 남다른 안목과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이 커버 쿠션은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은 물론 정교하고 가벼운 밀착력까지 자랑하는 그야말로 똑소리 나는 아이템이죠. 특히 더 주목할만한 점은, 아모레퍼시픽이 최초로 선보이는 독자적인 숙성 기술(Ripened Pigment Technology™)을 적용했단 사실이에요. 마치 전문 뷰티 살롱에서 메이크업을 받은 듯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커버력의 비밀이 바로 숙성 기술에 있어요. 원료를 한꺼번에 넣어 섞는 기존 방식과는 달리 미세 피그먼트 색소를 오일에 저온 숙성시키는 과정을 거쳐, 얇고 선명하게 발리면서도 피부 유분에 의한 다크닝을 커버해주고 하루 종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으니 칭찬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170411_KEJ 0205 1-2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완성하는 살롱 메이크업 팁

    특별한 날을 위해 과감히 지갑을 열었던 당신을 위한 셀프 살롱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생기 있는 윤기를 머금은 내추럴 베이스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를 함께 사용해 보세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줘 함께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럭셔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완벽하게 화사한 피부 빛을 뽐내고 싶다면 ‘퍼펙션 블룸 내츄럴 피니쉬 베이스 프라이머’를 함께 사용하세요. 프라이머를 꼼꼼히 펴 바른 뒤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톡톡 마무리하면 간단하게 완성. 이 둘의 시너지 효과로 하루 종일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져요.

    170411_KEJ 0241-2

    일상이 화보, 모든 날이 특별해지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SPF34/PA++’은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한 사용감도 챙겨줍니다. 쿠션 리필 용기 상∙하단에 메탈 소재의 플레이트를 부착해 열과 습기 등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숙성된 내용물을 더욱 깔끔하게 보호해준답니다. 이 플레이트가 내용물의 증발을 강력하게 막아주니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컨디션의 쿠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죠. 깃털처럼 가볍지만,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해줘서, 기존 쿠션의 한계를 극복한 새로운 차원의 쿠션 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마치 살롱에서 메이크업을 받은 듯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인생 쿠션’이 되어줄 거예요.

      김은지(프리랜서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