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Y BEAUTY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그대로 입 안으로 넣어버릴지도 몰라요. 맛있는 뷰티 아이템 10!

아무리 많이 발라도 살이 찌지 않고 쏟아지지 않는 콜라 립밤. 빨대 부분을 뒤집으면 돔 모양의 달콤한 립밤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얼음 모양까지 그대로 재현한 패키지가 너무 귀엽죠? 스매커의 코카-콜라 컵 립밤. 가격 3.95달러.

아무리 많이 발라도 살이 찌지 않고 쏟아지지 않는 콜라 모양의 립밤. 빨대 부분을 뒤집으면 돔 모양의 달콤한 립밤이 모습을 드러낸답니다. 얼음 모양까지 그대로 재현한 패키지가 너무 귀엽죠?  스매커의 코카콜라 컵 립밤. 가격 3.95달러.

야심한 밤, 식욕이 마구 당길 땐? 버블 티 모양의 슬리핑 마스크로 허전함을 달래보세요. 홍차 추출물이 함유된 블랙티 젤과 수분 캡슐 버블이 만나 밤 사이 탄력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스파츌러로 버블을 덜어내 손바닥에서 터뜨리는 재미는 덤! 에뛰드 하우스의 ‘버블티 슬리핑 팩’ 가격 1만1천원.

야심한 밤, 식욕이 마구 당길 땐? 버블 티 모양의 슬리핑 마스크로 허전함을 달래보세요. 홍차 추출물이 함유된 젤과 수분 캡슐이 들어있는 버블이 만나 밤 사이 탄력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스파츌러로 버블을 덜어내 손바닥에서 터뜨리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에뛰드 하우스의 ‘버블티 슬리핑 팩’ 가격 1만1천원.

손가락으로 주물러가며 쭉쭉 짜서 마셔야 할 것 같은 비주얼. 하지만 알고 보면 싱그럽고 달콤한과일 향의 핸드 크림 이랍니다. 망고, 복숭아, 포도 맛 중 입맛대로 골라보세요. 게리쏭의 ‘스퀴징 후르츠 핸드 크림’ 가격 3천9백원.

손가락으로 주물러가며 쭉쭉 짜서 마셔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이죠? 하지만 알고 보면 싱그럽고 달콤한 과일 향의 핸드크림이랍니다. 망고, 복숭아, 포도맛 중 입맛대로 골라보세요. 게리쏭의 ‘스퀴징 후르츠 핸드 크림’ 가격 3천9백원.

초콜렛 바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섀도우 키트. 정말 배가 고플 땐 자신도 모르게 초콜릿으로 착각하고 한 입 깨물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0가지 모노 톤의 아이 섀도가 옹기종기 들어 있어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식스틴브랜드의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초코’ 가격 3만1천원.

초콜렛 바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섀도우 키트. 정말 배가 고플 땐 자신도 모르게 초콜릿으로 착각하고 한 입 깨물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이보리부터 브라운까지, 10가지 모노 톤의 아이 섀도가 옹기종기 들어 있어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식스틴브랜드의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초코’ 가격 3만1천원.

친구 또는 연인에게 ‘정’을 전달하는 방법? 초코파이가 아닌 초코파이 모양의 핸드크림을 건네는것이죠. 파이를 돌려 뚜껑을 열면 마시멜로보다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마주하게 됩니다. 더샘의 ‘초코파이 핸드 크림 마시멜로’ 가격 6천5백원.

친구 또는 연인에게 ‘정’을 전달하는 방법? 초코파이가 아닌 초코파이 모양의 핸드크림을 건네는 것이죠. 파이 모양을 뚜껑을 돌려 열면 마시멜로보다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마주하게 됩니다. 더샘의 ‘초코파이 핸드 크림 마시멜로’ 가격 6천5백원.

딸기 잼처럼 쫀득하고 달콤한 포뮬러의 보디 스크럽. 산딸기 씨와 호두 껍질 가루가 들어 있어 진짜 딸기 잼을 몸에 문지르는 듯한 묘한 기분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식빵 모양의 샤워 스폰지까지 같이 사용하면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를걸요? 에뛰드 하우스의 ‘베리 딜리셔스 딸기 바디 스크럽 앤 워시’ 가격 8천5백원.

딸기 잼처럼 쫀득하고 달콤한 포뮬러의 보디 스크럽. 산딸기 씨와 호두 껍질 가루가 들어 있어 진짜 딸기 잼을 몸에 문지르는 듯한 묘한 기분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식빵 모양의 샤워 스폰지까지 같이 사용하면 아침 식사를 생략해도 저절로 배가 부를걸요? 에뛰드 하우스의 ‘베리 딜리셔스 딸기 바디 스크럽 앤 워시’ 가격 8천5백원.

무심코 화장대 위에 뒀다간 엄마에 의해 도마  위로 옮겨지기 십상! 아보카도와 똑같이 생긴 립 스크럽이랍니다. 움푹 패인 씨 부분에 담긴 스크럽 입자로 입술을 문질문질 해주면 미세한 각질이 말끔히 제거됩니다. 아보카도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 스크럽 만큼은 사랑할 수 밖에 없을걸요? 스킨푸드의 ‘아보카도 & 슈가 립 스크럽’ 가격 5천9백원.

무심코 화장대 위에 뒀다간 엄마에 의해 도마 위로 옮겨지기 십상! 아보카도와 똑같이 생긴 립 스크럽이랍니다. 움푹 패인 씨 부분의 스크럽 입자로 입술을 문질문질 해주면 미세한 각질이 말끔히 제거됩니다. 느끼하다는 이유로 아보카도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 스크럽 만큼은 사랑할 수 밖에 없을걸요? 스킨푸드의 ‘아보카도 & 슈가 립 스크럽’ 가격 5천9백원.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하나씩 꺼내 ‘바르는’ 젤리포 마스크. 말캉말캉한 젤리 텍스처를 얼굴 전체에 도포하면 피부가 금세 수분 포만감을 호소할 거에요. 낱개 포장이라 여행용으로도 딱 좋겠죠? 스킨푸드의 ‘젤리포 마스크’ 가격 1천5백원.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하나씩 꺼내 ‘바르는’ 젤리포 마스크. 말캉말캉한 젤리 텍스처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도포하면 피부가 금세 수분 포만감을 호소할 거에요. 낱개 포장의 미니 사이즈라 여행용으로도 딱 좋겠죠? 스킨푸드의 ‘젤리포 마스크’ 가격 1천5백원.

과일 착즙 성분과 섬유질, 단백질을 블렌딩해 만든 바디 워시. 패키지는 물론 제형과 향까지 스무디를 그대로 재현해 샤워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준답니다. 매일 아침 상쾌한 건강 주스 한 잔을 들이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피부에 해피바스의 ‘주스스무디 바디워시’ 가격 8천원.

과일 착즙 성분과 섬유질, 단백질을 블렌딩해 만든 바디 워시. 패키지는 물론 제형과 향까지 스무디를 그대로 재현해 샤워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준답니다. 매일 아침 상쾌한 건강 주스 한 잔을 들이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해피바스의 ‘주스스무디 바디워시’ 가격 8천원.

바나나우유, 하루에 한 병 마시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요? 그렇다면 매일 아침 저녁 샤워 시간을 바나나맛 우유 보디 워시와 함께해 보세요. 달콤한 트로피컬 바나나 향이 욕실 가득 퍼지면서 스트레스까지 확 날아가 버릴거에요! 라운드어라운드의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 가격 5천2백원.

바나나맛 우유를 하루에 한 병 마시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요? 그렇다면 매일 아침 저녁 , 똑같은 모양의 보디 워시로 샤워 시간을 즐겨보세요. 달콤한 트로피컬 바나나 향이 욕실 가득 퍼지면서 스트레스까지 확 날아가 버릴거에요! 라운드어라운드의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 가격 5천2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