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메이크업의 신세계, 도티드 아이라이너!

SNS와 유튜브의 활성화로 가장 드라마틱한 변화를 맞은 시장은 아마도 화장품 업계가 아닐까요? 기상천외한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함께 여성들의 화장 기술도 일취월장 중!

 수십 년 동안 큰 변화 없이 오리지널리티를 있던 유지해오던 아이라인 그리기에도 최근 역동적인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수십 년 동안 큰 변화 없이 오리지널리티를 있는 그대로 유지해오던 아이라인 그리기에도 최근 역동적인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지금 가장 핫한 아이 메이크업은 바로 도티드 아이라이너! 일명 ‘땡땡이’를 아이라인 위에 그려 넣는 유니크한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지금 SNS를 뜨럽게 달구고 있는 핫한 아이 메이크업은 바로 도티드 아이라인! 일명 ‘땡땡이’를 아이라인 위에 그려 넣는 유니크한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앞다투어 눈가에 아티스틱한 점을 찍으며 지루한 아이라인에 위트를 더해주고 있죠. 

맥의 아티스트 트레이너 아만다 셀레나는 눈두덩의 공간감을 살려 보라색 도트를 그려 넣어 아티스틱하게 완성했습니다. 마치 아티스트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을 보는 것처럼 신비롭죠?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마리온 카멜레온은 볼드한 블랙 아이라인 위로 화이트, 옐로, 핑크, 블루 컬러의 도트를 그려 넣어 마치 크리스털을 붙인 듯 화려한 도티드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LYN INESSE(@lyninesse)님의 공유 게시물님,

화이트 색상의 리퀴드 라이너로 수없이 많은 점을 찍어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린 이네스. 속눈썹에 화이트 마스카라까지 발라 마치 눈송이가 내려앉은 듯 순수한 눈가를 표현했어요.

 

눈 앞머리와 언더라인 아래쪽에 불균일한 점을 찍어 은하수처럼 표현한 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테파니.

 

  Dilini Gooneratne(@makeupbyhf)님의 공유 게시물님,

볼드하게 바른 화이트 크림 섀도 위에 블랙 도트를 찍어 60년대 무드를 완성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딜리니. 흑과 백의 컬러 조합으로 귀여운 가운데 모던함이 느껴집니다.

 

Molly Bee(@beautsoup)님의 공유 게시물님,

메이크업 아티스트 몰리 비는 눈과 눈두덩 사이 공간을 블루 계열의 도트로 가득 채웠네요. 비 오는 날 유리창에 비친 자동차 불빛처럼 오묘한 느낌이죠?

 

너무 많은 점을 찍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메이크업 아티스트 패니 도라처럼 눈꼬리 부분에만 포인트로 점을 찍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지루한 스모키 아이라인은 이제 그만!  오디언스 여러분들도 자신의 눈매에 꼭 맞는 도티드 아이라인을 찾아 매력을 극대화 해보세요. 잊고 있던 메이크업의 재미가 다시 살아날 테니까요!

지루한 스모키 아이라인은 이제 그만! <보그> 오디언스 여러분들도 자신의 눈매에 꼭 맞는 도티드 아이라인을 찾아 매력을 극대화해보세요. 잊고 있던 메이크업의 재미가 다시 생생하게 살아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