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비정상 마스카라를 소개합니다

2017.05.18

by 우주연

    비정상 마스카라를 소개합니다

    제 아무리 공들여 발라도 번지고, 뭉치기 부지기수!  생각처럼 발리지 않는 마스카라 길들이기, 답은 없는 걸까요?

    제아무리 공들여 발라도 금세 번지고 뭉치기 일쑤인 마스카라! 
    마스카라 하나만 잘 사용해도 인형 눈매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풍성하게 바르든, 깔끔하게 바르든 타고난 눈매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찾는 것이 관건!

    풍성하게 바르든, 깔끔하게 바르든, 뭉친 듯 바르든! 
    타고난 눈매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찾는 것이 관건입니다.

    뻔한 마스카라는 가라!
    화장 좀 한다는 전문가들이 입 모아 추천하는 ‘비정상’ 마스카라 7종을 소개합니다.

    지방시 '페노메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가격 32달러 세상에 없던 마스카라의 등장! 원형 볼위에 가시처럼 돋힌 브러시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가늘고 힘없는 속눈썹도 360도로 고안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뿌리부터 살아난답니다. 다만 한 올 한 올 집중해서 발라야하기에 지각 예정인 날에는 피해야겠네요.

    지방시 ‘페노메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가격 32달러
    세상에 없던 마스카라의 등장! 원형 볼 위에 가시처럼 돋친 브러시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가늘고 힘없는 속눈썹도 360도 원형 브러시를 사용하면 뿌리부터 컬링과 힘이 살아난답니다.

    더페이스샵 '2 in 1 컬링 마스카라', 가격 1만 5천원 두꺼운 고무 브러시 안에 얇은 나일론 브러시가 내장되어있는 독특한 솔 디자인! 덕분에 윗눈썹은 물론 앞머리 부분과 아랫 눈썹의 뿌리까지 꼼꼼하게 빗을 수 있습니다. 컬링, 볼륨 모두 괜찮은 편!

    더페이스샵 ‘2 in 1 컬링 마스카라’, 가격 1만5천원
    두꺼운 고무 브러시 안에 얇은 나일론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는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윗눈썹은 물론 앞머리 부분과 아랫눈썹의 뿌리까지 꼼꼼하게 마스카라액을 덧바를 수 있습니다. 컬링, 볼륨 면에서 모두 뛰어난 편!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 가격 4만 5천원 마스카라를 사용하다 보면 개봉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도 브러시 주변 입구가 마르고, 용액이 바닥나는 현상이 일어나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 제품은 특별한 에어-락 와이퍼 기술을 통해 마스카라 뚜껑을 열고 닫을 때마다 튜브 안으로 공기가 침투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시간이 지나도 용액은 마치 개봉한 듯 산뜻하게 유지되죠. 용기를 살짝 눌러 사용하는데, 솔도 속눈썹에 달라붙어 사용감이 우수합니다.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 가격 4만5천원
    마스카라를 사용하다 보면 개봉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았는데도 브러시 주변 입구가 마르고, 용액이 바닥나는 현상을 마주하기 마련입니다. 이 제품은 특별한 에어-록 와이퍼 기술을 통해 마스카라 뚜껑을 열고 닫을 때마다 튜브 안으로 공기가 침투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시간이 지나도 마스카라액은 마치 개봉한 듯 산뜻하게 유지되죠. 용기를 살짝 눌러 사용하면 되는데, 솔도 속눈썹에 착 달라붙어 우수한 사용감이 돋보입니다.

    마몽드 '빅아이 롱앤컬 마스카라' 가격, 1만 3천원 컬링, 렝스닝, 볼륨 기능에 집중한 제품! 검정색의 단단한 재질과 흰색의 부드러운 재질의 브러시가 번갈아가며 조립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표면 마찰을 감소시켜 여러번 덧바를 때도 부드럽고 깔끔하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죠.

    마몽드 ‘빅아이 롱앤컬 마스카라’ 가격, 1만3천원
    컬링, 렝스닝, 볼륨. 3가지 면에서 우수함이 돋보이는 저렴이 제품. 검은색의 단단한 재질과 흰색의 부드러운 재질 브러시가 교차합니다. 표면 마찰을 감소시켜 여러 번 덧바를 때도 부드럽고 깔끔하게 발리는 것이 큰 장점이죠.

    크리니크 '3단 변신 마스카라', 가격 3만 7천원 마스카라를 바를 때마다 양 조절에 실패한다면? 용액의 양 조절이 가능한 이 제품이 답!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깔 볼륨이 부족하다면 여분으로 속눈썹 끝에만 살짝 덧발라줄 것. 단 두 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아찔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러 브랜드의 마스카라를 섞어 쓰지 말 것. 마스카라는 각 브랜드의 고유 포뮬러로 만들어지므로 개별적으로 사용할 때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크리니크 ‘3단 변신 마스카라’, 가격 3만7천원
    마스카라를 바를 때마다 양 조절에 실패해 고민이라면? 마스카라액의 양 조절이 가능한 이 제품이 답! 다이얼을 돌려 제품 입구 크기를 조절하는 원리로 자연스러운 속눈썹부터 풍성하고 드라마틱한 속눈썹까지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투쿨포스쿨 '에스컬레이터 마스카라', 가격 1만 9천원 뚜껑 끝 쪽의 다이얼을 돌려 브러시의 길이를 조절하여 사용하는 방식. 마스카라의 섬유질이 속눈썹과 연결되면서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알란토인이 함유해 눈썹 섬유의 성장을 돕고, 번짐이나 가루 날림없이 속눈썹의 상태를 연장시켜 줍니다.

    투쿨포스쿨 ‘에스컬레이터 마스카라’, 가격 1만9천원
    뚜껑 끝 쪽의 다이얼을 돌려 브러시의 길이를 조절하여 사용하는 방식. 마스카라의 섬유질이 속눈썹과 연결되면서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 섬유의 성장을 돕고,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이 속눈썹을 연장시켜줍니다.

    지방시 '느와르 인터딧 마스카라', 가격 미정 눈썹 깎는 칼 아니냐고요? 90도에서 180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 팔꿈치를 들지 않고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죠. 잉크처럼 강렬한 컬러 덕분에 눈이 크고 선명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멋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칭찬해줄만한 제품!

    지방시 ‘느와르 인터딧 마스카라’, 가격 미정
    눈썹 다듬는 칼 아니냐고요? 90도에서 180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 팔꿈치를 들지 않고도 바를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디자인으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죠. 잉크처럼 강렬한 컬러 덕분에 눈이 크고 선명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멋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칭찬해줄 만한 제품이랍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JAMES COCHRANE,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