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V 라인을 위한 24시간 시간표

2017.05.18

by 공인아

    V 라인을 위한 24시간 시간표

    보톡스와 필러로도 쉽게 가질 수 없었던 V 라인, 생활 습관을 바꾸면 의외로 쉽게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탄력 있는 페이스 라인을 위한 24시간 스케줄표를 공개할게요.

    Anna Ludmilla

    7:00 AM 화장대에서 세안 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를 때, 림프 마사지를 해주면 페이스 라인이 날렵해진답니다. 주먹을 쥔 상태에서 턱 선을 따라 천천히 쓸어 올려 준 다음 엄지 손가락으로 턱 선을 꾹꾹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손바닥을 비벼서 온열감을 만든 다음 턱 중앙부터 귀까지 가볍게 쓸어 올려 마무리.

    AM 7:00 화장대에서
    세안 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를 때, 가벼운 림프 마사지만 더해줘도 페이스 라인이 날렵해진답니다. 주먹을 쥔 상태에서 턱선을 따라 천천히 쓸어 올려준 다음 엄지손가락으로 턱선을 꾹꾹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손바닥을 비벼서 온열감을 낸 다음 턱 중앙부터 귀까지 가볍게 쓸어 올려 마무리합니다. 크리니크의 ‘스킨 피트니스 소닉 마사지 헤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얼굴 윤곽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마사저.

    10:00 AM 사무실 책상에서 척추를 세우고 바른 자세로 앉아 턱을 가슴 쪽으로 당겨주세요. 거북이처럼 목을 빼고 컴퓨터 작업에 열중하면 턱 선이 조금씩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뒷목의 근육을 길게 늘려줘야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자연스레 얼굴의 붓기도 빠지기 때문이죠.

    AM 10:00 사무실 책상에서
    지금 앉아 있는 자세부터 체크해보세요! 척추를 똑바로 세우고 바른 자세로 앉아 턱을 가슴 쪽으로 당겨주면 페이스 라인이 슬림해집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뒷목의 근육을 길게 늘여줘야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자연스레 얼굴 부기도 빠진답니다. 거북이처럼 목을 빼고 컴퓨터 작업에 열중하면 턱선이 조금씩 무너질 수밖에 없어요.

    12:00 PM 점심 식사 시간 음식을 한 쪽으로 씹는 습관은 안면 비대칭의 원인이 되어 결과적으로 페이스 라인을 무너트리는결과를 초래합니다. 너무 딱딱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사각턱의 원인이 되니 되도록 질긴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붓기를 유발하는 짠 음식을 자제해야 하는 건 기본이겠죠?

    PM 12:00 점심시간
    음식을 한쪽으로 씹는 습관은 안면 비대칭의 원인이 되어 페이스 라인을 무너트리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너무 딱딱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사각 턱의 원인이 되니 되도록 질긴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부기를 유발하는 짠 음식을 자제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

    3:00 PM 화장실에서 무표정한 얼굴 또는 입꼬리가 축 처진 상태로 2시간 이상 업무에 시달렸나요?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자신만의 페이스 요가를 실행해보세요. 입꼬리를 최대한 위로 끌어올려 과할 정도로 활짝 웃는 동작만으로도 충분해요. 이렇게 틈틈이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주면 페이스 라인이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PM 3:00 화장실에서
    무표정한 얼굴 또는 입꼬리가 축 처진 상태로 2시간 이상 업무에 시달렸나요?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자신만의 페이스 요가를 실행해보세요. 입꼬리를 최대한 위로 끌어 올려 과할 정도로 활짝 웃는 동작만으로도 충분해요. 이렇게 틈틈이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주면 페이스 라인이 조금씩 달라진답니다. 안면 근육 운동을 도와주는 마우스피스의 도움을 받아도 좋겠네요.  ‘마우스피스’는 재팬 트렌스 숍에서 판매.

    5:00 PM 티 타임 종일 긴장 상태로 있던 얼굴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마사지를 할 때입니다. 손바닥을 마주 대고 20회 이상 비빈 다음 양 손바닥을 턱 근육이 많은 부위에 살짝 올려주세요. 힘을 주어 20회 정도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미세한 얼굴 근육까지 부드럽게 풀릴 거예요.

    PM 5:00 티타임
    종일 긴장 상태로 있던 얼굴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마사지를 할 시간입니다. 손바닥을 마주 대고 20회 이상 비빈 다음 양 손바닥을 턱 근육이 많은 부위에 살짝 올려주세요. 힘을 주어 20회 정도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뭉쳐 있던 미세한 얼굴 근육까지 부드럽게 풀릴 거예요.

    9:00 PM 화장대에서 안티에이징 크림을 바를 땐 과감하게 듬뿍 퍼서 목과 어깨 라인까지 넉넉히 발라주세요. 노화 방지 화장품의 경우 피부 깊은 곳까지 충분히 흡수되어야 제 기능을 해낸답니다. 큰 맘 먹고 구입한 비싼 크림이라고 깨알만큼 아껴 쓰는 것처럼 어리석은 행동은 없답니다.

    PM 9:00 화장대에서
    안티에이징 크림을 바를 땐 과감하게 듬뿍 퍼서 목과 어깨 라인까지 넉넉히 발라주세요. 노화 방지 화장품의 경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충분히 흡수되어야 제 기능을 해낸답니다. 큰맘 먹고 구입한 비싼 크림이라고 깨알만큼 아껴 쓰는 것처럼 어리석은 행동은 없답니다.

    10:00 PM 드라마 보면서 페이스 롤러의 힘은 생각보다 위대합니다. 한동안 방치해뒀던 페이스 롤러를 다시 꺼내 늘어진 볼살과 턱살을 중력의 반대 방향으로 끌어 올리듯 밀어주세요. 10분만 사용해도 다음 날 몰라보게 슬림해진 페이스 라인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PM 10:00 드라마 보면서
    페이스 롤러의 힘은 생각보다 위대합니다. 한동안 방치해뒀던 페이스 롤러를 다시 꺼내 늘어진 볼살과 턱살을 중력의 반대 방향으로 끌어 올리듯 밀어주세요. 10분만 사용해도 다음 날 몰라보게 슬림해진 페이스 라인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닥터 자르트의 ‘리프트라 컨투어 쉐이퍼’. 얼굴 근육과 뼈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11:00 PM 잠자리에 들기 전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머리 위를 잡고 오른쪽 왼쪽으로 10초씩 당겨줍니다. 얼굴의 80여 개의 근육은 목, 어깨 같은 주변 근육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목과 어깨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이 이완되면서 얼굴이 갸름해진답니다. 뭉친 근육이 풀리는 시원하게 풀리는 느낌이 들 때까지 5번 이상 반복해주세요.

    11:00 PM 잠자리에 들기 전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머리 위를 잡고 오른쪽 왼쪽으로 10초씩 당겨줍니다. 80여 개의 얼굴 근육은 목, 어깨 같은 주변 근육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목과 어깨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이 이완되면서 얼굴이 갸름해진답니다. 뭉친 근육이 시원하게 풀리는 느낌이 들 때까지 5번 이상 반복해주세요.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 Images/Imazins, Courtesy Photos, Japan Trend Shop
      도움말
      닥터손유나 의원 손유나 원장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