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엣지가 시작되는 순간, NEW 베르니 아 레브르

2023.02.20

by VOGUE PROMOTION

    엣지가 시작되는 순간, NEW 베르니 아 레브르

    ▌엣지가 시작되는 순간, 입생로랑 NEW 베르니 아 레브르

    입생로랑 NEW 베르니- 보그 코리아 facebook  [영상] 바로가기  

    입술은 분위기와 애티튜드를 표현하는 가장 좋은 캔버스이자,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신만의 바이브를 나타내는 최고의 수단이죠.

    클래식 틴트에서, 워터 틴트 그리고 크림 틴트까지,전설적인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가 더 엣지엤고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입술, 엣지있는 눈매와 무결점의 피부로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모델 정청솔이 입생로랑 NEW 베르니 아 레브르 와 함께했습니다.
    새로운 시대정신을 반영하며, 베르니 아 레브르의 상징적인 스타일은 유지하되 새로운 정체성을 향해 나아가는 입생로랑 뷰티의 두려움 없는, 엣지있는 애티튜드를 담았네요.

    뉴 패키지에 담긴 베스트 컬러 3가지

    뉴 패키지에 담긴 베스트 컬러 3가지

    (왼쪽부터) 01 베르니 아 레브르 클래식 틴트 47카민태그

    02 베르니 아 레브르 클래식 틴트 09 루쥬라끄

    03 베르니 아 레브르 클래식 틴트 49 푸시아 필트르

    매혹적인 리퀴드 루쥬 ‘베르니 아 레브르’를 선보인 이래 팝 워터, 바이닐 크림에 이르기까지 립 메이크업에 센세이션을 일으켜 온 입생로랑 뷰티가 여성들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빛나는 광택감을 담은 새로운 ‘베르니 아 베르브 컬렉션’을 선보이는데요, 시크한 레드에서 매혹적인 코랄까지,  여성들이 원하는 모든 컬러를 경험해 볼 수 있다니! 주목해 볼만하네요.

    새로운 엣지를 담은 NEW 베르니 아 레브르

    https://youtu.be/WcS0zGBL3yk

    입생로랑 뷰티의 매혹적인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의 에너지 가득한 영감과 엣지 넘치는 대담한 메이크업이 돋보입니다.

    락 기타리스트, 포토그래퍼, 모델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는  24살의 걸 크러시 & 뷰티 아이콘 스타즈 린데스의 자유분방하고 시크한 감성이 느껴지네요.

    캣워크 위의 강렬함처럼, 자유를 갖게 된 컬러들로 입생로랑 뷰티가 제안하는 엣지있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뉴 룩을 직접,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웹기사 4

    입생로랑 NEW 베르니쉐이드 [영상] 더보기

    클래식 틴트 16가지, 워터 틴트 8가지, 크림틴트 12가지 36가지 쉐이드로

    새로운 엣지를 담은 매혹적인 NEW 컬러들

    입생로랑 NEW 베르니- 보그 코리아 [영상] 더보기 

    틴트의 지속력, 립스틱의 편안함, 글로스의 반짝임을 모두 담은 ‘베르니 아 베르브 컬렉션’으로 더 샤프하고 더 대담하게, 여러분이 원하는 새로운 엣지를 완성해보세요.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모델
    정청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