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인 리프팅!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진짜 캐비아가 들어 있는 화장품, 본 적 있나요?!
지금, 오메가3 지방산은 물론 해양 DNA와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캐비아 추출물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리프팅과 퍼밍 효과를 선사하는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를 만나보세요.

 

Switzerland, Valais, Zermatt, Matterhorn mountain seen through clouds

1931년 스위스 몽트뢰에 위치한 세계적인 항노화 전문 병원,‘클리닉 라프레리’의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

클리닉의 치료법을 바탕으로 완성한 독자적인 ‘쎌루라 콤플렉스’는 노화를 늦추고 생명력을 불어넣는 라프레리만의 과학이자 고유의 특징입니다. 이 비밀과 같은 독점적인 성분은 라프레리 스킨케어 제품의 근간이며, 이는 8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1% VVIP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 되었죠.

170523 라프레리_레전더리 리프팅듀오_리플렛_F-11

캐비아, 플래티넘, 골드 등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희귀한 원료를 사용해 획기적이면서도 절묘한 포뮬러를 지속적으로 개발, 과학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라프레리!

 

이 중 풍부하고 농축된 영양을 공급하는 ‘캐비아’는 라프레리가 특히 사랑하는 재료입니다.

Skin Caviar_PressRelease_2017_KO-1

30년 전, 라프레리는 캐비아의 귀중한 요소를 얻고 그 희귀한 복원 능력을 활용하기 위한 여정을 바다 깊은 곳으로 떠났죠. 그 결과가 바로, 풍부한 캐비아 추출물을 담은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콜렉션’!

Skin Caviar_PressRelease_2017_KO-3

해양 DNA, 오메가3 지방산, 풍부한 비타민과 단백질을 함유한 라프레리 캐비아 추출물은 리프팅과 퍼밍의 신기원을 열었습니다. 순수하고 강력하며 고농축 주입으로 캐비아의 가장 섬세한 요소를 처음으로 포착한 ‘캐비아 워터’를 개발하는 등 선구적이고 탁월한 전통을 지속적으로 지켜나가는 라프레리.

 

올해 30주년을 맞은 캐비아 콜렉션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50ml)’는 피부 본연의 재생 과정을 도와 탄력과 윤기를 되찾아줍니다.

1 CAV LL_MOOD_RGB_02 _2

이 획기적인 리프팅 포뮬러는 라프레리 최첨단 과학 기술의 결정체죠.

캐비아 추출물, 캐비아 워터, 캐비아 앱솔루트를 포함한 라프레리의 캐비아 베이스 활성 성분은 탁월한 리프팅과 퍼밍 효과를 선사해 피부 세포 말고도 매트릭스의 구조와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모든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세포에 더 잘 작용하도록 하며 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죠. 라프레리의 캐비아 사이언스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의 본질인 이유입니다.

늘어진 피부를 탄탄한 힘이 느껴지는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는 강력한 활성 성분을 함유한 캐비아 비즈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롬 버튼을 누르는 순간, 리프팅 젤 속에 잘 보존된 캐비아 비즈가 리커버리 콤플렉스와 결합해, 몇 번 흔들어주면 ‘포뮬러 활성화’ 기술이 집결된 실키한 텍스처의 리프팅 세럼으로 변하는 거죠.

 

‘스킨 캐비아 멀티 에센스-인-로션(150ml)’을 같이 사용하면 캐비아의 눈부신 효과는 배가됩니다.

썸_170609

클렌징 직후 바로 사용하는 프리-세럼(Pre-serum) 트리트먼트 에센스인 ‘스킨 캐비아 멀티 에센스-인-로션’은 캐비아 워터, 캐비아 추출물, 쎌루라 콤플렉스가 어우러진 제품이죠.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주는 데다 뒤따라올 트리트먼트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Skin Caviar_PressRelease_2017_KO-2

쎌루라 콤플렉스와 캐비아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콜렉션은 과학과 럭셔리의 정점입니다.
피부의 톤과 탄성을 눈에 띄게 향상시켜주며 피부에 리프팅과 퍼밍 효과를 안겨주는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와 ‘스킨 캐비아 멀티 에센스-인-로션’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