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 & 샹동과 함께 하는 24시간 파티

여름밤을 시원하게 칠링하는 가장 세련된 방법? 모엣 & 샹동의 섬머 파티에 참석하는 것!

display(kitchen dongbaek)-155-1

끌로드 모엣 (Claude Moët)이 1743년 메종을 설립한 이래로 모엣 & 샹동은 계속해서 샴페인 하우스와 럭셔리의 표본이 되었다. 모엣 & 샹동의 상징이 된 모엣 임페리얼부터 그랑 빈티지, 매혹적인 모엣 로제 임페리얼과 혁신적인 아이스 임페리얼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샴페인 컬렉션은 축하와 파티가 벌어지는 지구상의 장소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다.

모엣 파티 데이는 이러한 모엣의 다양한 순간들을 소비자 들이 직접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6월 하루 동안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올 해는 6월 17일에 개최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첫 진행이다. 브런치, 데이 샴페인 파티, 해피아워, 갈라 디너, 나이트 파티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모엣 파티가 24 시간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모엣 파티 데이 미니 홈페이지(www.moet.com/moetpartyday2017)에서는 전 세계 모엣 파티 데이 장소들을 볼 수 있으며, 파티 장소에서 모엣 파티 데이 프레임을 통해 모엣을 즐기는 장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촬영한 후에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 중 1명을 선정해 2018년, 전 세계의 모엣 파티 데이 장소 중에서 한 곳을 골라서 갈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모엣 파티데이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사 by 백승욱, 10 꼬르소 꼬모 카페, SMT,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쵸이닷,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라미띠에, 정식바와 부산 더 베이 101의 웨이브 요트 라운지, 웨스틴 조선 부산, 키친동백, 포트 1902, 1847 에디슨 등 모엣 & 샹동에서 지정한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모엣 파티 데이 미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