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몸매 실화냐?

급할수록 돌아가라 했던가요? 흔들리는 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부위별 단기 속성 하드코어 운동을 시작하세요!

다이어터라면 알고 있잖아요. ‘운동’과 ‘절식’만큼 확실한 방법은 없다는 것.

 

정말 창피하지만 공개해요🙈몸은 타고나야 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 꼭 보아주세요. 몸을 만들수 있어요. 저또한 살이 잘 붙고 지방이 많은 체질이라 왼쪽 사진은 겨울 약6개월동안 관리안하고 방치한 결과의 몸이에요. 체중은 57kg, 평소보다 7-8킬로 찐상태이구요 오른쪽은 7킬로 감량후 근육으로 2킬로 증가시킨 상태라 체중은 왼쪽 사진과 5킬로 밖에 차이 안나는 52킬로, 허리 사이즈는 26에서 24로 2인치 줄었어요. 운동을 시작하면 체중이 의미가 없어져요. 근육무게가 지방보다 훨씬 무겁기 때문에 몸은 슬림해지고 체중은 늘게되요. 식단,운동 병행해서 약 3개월 만에 생긴 변화에요. 저는 뭐 대회를 나갈건 아니니까 막 근육을 엄청 늘릴생각은 아니구 적당히 예쁘고 탄탄하게 만들거라서 무염식이 아닌 저염식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하고 있어요. 대신 맛있게 먹고, 매일 아침 유산소 1시간, 저녁 근력운동 1시간후 유산소 1시간. 이렇게 하루 2번 나눠서 운동하고요. 무엇보다 일주일에 하루정도는 쉬어줌으써 근육이 생성될수 있는 기간을 주어요. “나는 안돼, 타고난 몸이 안이뻐”하시면서 절망만 하지 마시고 만드세요! 몸은 본인의 노력으로 충분히 만들수 있어요!관리안하면 그누구도 예쁜 몸을 만들수 없어요 (20대엔 가능할수도!다만 30이 넘으면 힘들어요!)정말 너무 챙피하지만 제 비교사진을 굳이 올린 이유는 여러분도 할수 있다고 믿게 해드리고 싶었어요! 타고난 몸은 20대까지만! 그리고 저처럼 살이 금방금방 붙는 체질도 운동과 식단으로 충분히 만들수 있답니다!오늘부터 움직여보아요! 여러분도 할수 있습니다!! #주니눈바디 #workoutjunie #주니다이어트식단 #이세상에공짜는없습니다

Junie Kim🌿김준희(@evajunie)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태 꿀보디인줄 알았던 김준희도 중요한 촬영이 잡히면 바로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관리에 들어간다 하네요. 오전 공복 유산소 한 시간과 저녁 운동, 그리고 저염식 식사를 꾸준히 한 결과,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죠?!

값비싼 회원권도 퍼스널 트레이너도 필요없어요. 휴대폰과 간편한 운동복 그리고 빵빵한 데이터(혹은 와이파이)만 있다면 OK!

 

배우 손태영도 얼마전 단지 내 공용 무료 헬스장에서 홀로 운동을 시작하며 인증샷을 남겼답니다. 다이어트 첫 날,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를 다짐하는 건 우리와 다를 바 없죠?

불과 몇 개월 전에 출산을 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선명한 초코렛 복근을 되찾은 가희의 비결 역시 꾸준한 #홈트레이닝.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일주일만 해도 라인이 달라지는 단기 속성 홈트 동영상! 멀리 갈 것 없이 방 안에서,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체지방 태우는데 최고, 공복 유산소!

<나 혼자 산다>에서 모델 한혜진이 따라했던 바로 그 영상! 키이라 라쉐(Keaira Lashea)의 유산소 운동이에요. 의외로 리듬감과 유연성을 요하는 동작들이라 초보자들이 따라하기에는 난위도가 있지만, 흥겨운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다 보면 어느새 땀샘 폭발!

 

랩스커트 벗어던지게 만드는 폭풍 다리 운동

일명 ‘마일리사이러스 다리 운동’으로 유명한 레베카 루이즈(Rebecca-Louise)의 홈트레이닝이에요. 처음부터 무리해서 속도를 맞추는 것보다 한 번 한 번 정확한 동작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물론 천천히 하더라도 전체 횟수는 반드시 채워야하지만요.

 

툴툴 흔들리는 살들을 딱 붙들어 주는 팔 운동

홈트계의 레전드죠. 원조 슈퍼모델 이소라의 팔운동이에요. 비교적 쉬운 동작들과 속도 등 모든 면에서 초보자가 따라하기에도 그만이죠. 그렇다고 얕잡아 보면 안돼요. 정해진 횟수를 채우다보면 이내 팔이 후덜덜 떨려온답니다.

 

하루 10분으로 라인이 달라지는 타바타 운동

본래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강도 높은 인터벌 운동이에요. 유산소는 물론 근력과 지구력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되죠. 쉬워 보이는 동작들이지만 조금만 따라해봐도 ‘자신과의 싸움’이라는 뜻이 무언지 체감하게 될 겁니다.

 

똥배가 쏙 들어가는 코어 운동, 낸시의 홈짐

근육이라고는 꽁꽁 숨어버린 순도 100% 지방형 복부의 살을 빼주는 운동이라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12분동안 하나둘 동작을 따라하다 보면 배가 찢어지는 기분이 들테지만, 명심하세요! ‘더는 진짜 못할 것 같아!’ 생각이 들 때, ‘한번 더’ 해야 살이 빠진다는 사실을.

 

열흘 만에 화난 애플힙이 가능하다, 힙업 운동

말이 필요없는 홈트계의 대모 티파니 로스(Tiffany Rothe)가 자신있게 권하는 10분 힙업 운동. 별거 아닌듯 보이는 쉬운 동작들이지만, 조금만 따라해도 엉덩이에서 활활 불이 나는 듯한 같은 느낌이 들거에요. 효과 좋은 건 말해봐야 잔소리. 220만이 넘는 조회수가 그걸 증명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