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뾰루지 경보가 울릴 때

2017.06.16

by 우주연

    뾰루지 경보가 울릴 때

    "뾰루지가 사인을 보내~ 시그널 보내~"   자려고 누웠는데 왜인지 모르게 피부 위로 느껴지는 쎄~한 느낌, 거울을 보니 빨간 뾰루지가 '딱!' 한번 쯤은 겪어

    깨끗하게 클렌징한 뒤 촉촉한 수분 크림까지 듬뿍 얹고, 기분 좋게 침대에 딱 누웠는데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쎄~한 느낌,
    거울을 보니 이마에 빨간 뾰루지가 ‘딱!!’
    한번쯤은 겪어본 일 아니던가요?

    "뾰루지가 사인을 보내~ 시그널 보내~" 완벽해보이는 켄달 제너에게도 '뾰루지 신호'는 종종 있는 일입니다.

    “뾰루지가 사인을 보내~ 시그널 보내~”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간판 모델이자 피부가 완벽해 보이는 켄달 제너에게도 ‘뾰루지 신호’는 종종 있는 일입니다.

    중학생 때부터 심해진 여드름 흉터로 대중들 앞에 서기가 무서웠다는 군요.

    “중학생 때부터 이어진 여드름 흉터로 대중들 앞에 설 때면 자신감이 없어져요.”

    그런 그녀가 밝힌 여드름 완치비법은? '억지로 뾰루지를 짜내지 않는 것' 입자가 거친 스크럽제로 각질을 제거하면 여드름이 모두 모습을 감출 것 같지만 실상은 반대!

    그런 그녀가 밝힌 뾰루지 퇴치 비법은?
    “절대로, 죽어도 건드리지 않는 것!”
    입자가 거친 스크럽제나 진동 클렌저를 이용해 각질을 제거하면, 여드름이 모두 모습을 감출 것 같지만 실상은 반대! 또 소독하지 않은 손가락이나 면봉으로 뾰루지를 압출하는 것만큼 미련한 방법도 없다는군요.

    바로 '뾰루지 패치'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여드름 전용 소독약을 바르고, 새살 돋는 테이프를 붙이고 자는 것!
    “이 마법의 스티커에 중독됐어요.”
    못난 뾰루지 흔적을 감춰줄 패치 스티커를 소개할게요.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가격 1만 5천원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유효성분 100%을 마늘 형태로 건조시켜 만든 트러블 패치! 약물에 내성이 생긴 트러블 부위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답니다.  부착 부위를 소독한 후, 바늘 부위를 밑으로 한 뒤 살짝 붙여주세요. 피부와 바늘이 수직이 되도록 손가락으로 눌러줍니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가격 1만 5천원
    일반 뾰루지 패치와 다른 점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 100%를 바늘 형태로 건조시켜 만들었다는 것! 약물에 내성이 생긴 트러블 부위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답니다.
    사용 방법? 부착 부위를 소독한 후, 바늘 부분을 피부 쪽으로 향하게 한 뒤 살짝 붙여주세요. 피부와 바늘이 수직이 되도록 손가락으로 꾹 눌러줍니다.

    쏘내추럴 '라이트 젤리 스팟 패치', 가격 2만 1천원 신경 쓰이는 칙칙한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패치! 바르고, 말린 다음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좋고, 밤새 놔두어도 좋아요. 미백 기능이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답니다.

    쏘내추럴 ‘라이트 젤리 스팟 패치’, 가격 2만 1천원
    신경 쓰이는 칙칙한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연고형 패치! 미백 기능이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답니다.
    사용 방법? 소량의 연고를 짜서, 고민 부위에 발라주세요. 마른 뒤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좋고, 밤새 놔둔 뒤 아침에 떼어내면 됩니다.

    닥터 벨머 '클래리파일 스팟 패치 키트', 가격 7천원 티트리잎 오일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키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지켜주는  제품!  사용 방법? 세안 후 완전히 건조시킨 상태에서, 피부 고민 부위에 패치를 부착시킵니다. 충분한 시간이 경과한 뒤 떼어냅니다.

    닥터 벨머 ‘클래리파잉 스팟 패치 키트’, 가격 7천원
    티트리잎 오일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고민 부위를 진정시키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지켜주는
    제품! 소재와 기능이 다른 2가지 구성으로, 원하는 패치를 선택해 사용합니다. 
    사용 방법? 세안 후 완전히 건조시킨 상태에서, 피부 고민 부위에 패치를 부착합니다. 충분한 시간이 경과한 뒤 떼어냅니다.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팟 클리어 스틱+패치', 가격 2천 5백원 비자 오일과 AHA 성분이 함유된 스틱과 적정 습도를 유지해 상처 부위를 보호해주는 패치로 구성된 제품.  사용 방법? 스틱을 이용해 뾰루지 부위를 소독한 뒤,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를 부착합니다. 상처 부위가 하얗게 부풀어 오르면 교체해줍니다.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팟 클리어 스틱+패치’, 가격 2천 5백원
    비자 오일과 AHA 성분을 함유한 스틱과 적정 습도를 유지해 상처 부위를 보호해주는 패치로 구성한 제품.
    사용 방법? 스틱을 이용해 뾰루지 부위를 소독한 뒤,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를 부착합니다. 상처 부위가 하얗게 부풀어 오르면 교체해줍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