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톡톡! 터지는 캡슐 화장품 모여라

2017.06.20

by 우주연

    톡톡! 터지는 캡슐 화장품 모여라

    뭘 발라도 무겁고 끈적하게 느껴질 때. 수분과 영양이 팡팡 터지는 캡슐형 뷰티 제품을 사용할 여름입니다!

    뭘 발라도 무겁고 끈적하게 느껴질 때.
    수분과 영양이 팡팡 터지는 캡슐형 뷰티 제품을 사용해야 할 여름입니다!

    미세한 캡슐형 입자의 제품들은 주로 세럼이나 마스크, 크림 등 고기능 제품에서 주로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영양 성분을 가장 안정되고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바르는 순간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광천수가 흐르듯 촉촉함을 가져다주는 캡슐 화장품!

    미세한 캡슐형 입자의 제품은 주로 세럼이나 마스크, 크림 등 고기능 제품에서 주로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영양 성분을 가장 안정되고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이죠.

    바르는 순간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얼굴 위로 시원한 광천수가 흐르듯 촉촉함을 가져다줄 캡슐 화장품을 소개할게요.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 가격 5만 9천원 즉각적으로 179%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수분 효자 아이템. 24시간 이후에도 65% 정도의 보습을 유지시켜주며, 한여름에 발라도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젤타입의 세럼이랍니다.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 가격 5만 9천원
    즉각적으로 179%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효자 아이템. 24시간 이후에도 65% 정도의 보습을 유지해주며, 무더운 한여름에 발라도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가벼운 젤 타입 세럼이랍니다.

    겔랑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가격 20만원대 유효 성분이 원형 상태로 보존되어 있는 탄력 세럼! 프랑스의 청정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블랙 비로부터 얻어진 로얄 젤리와 위쌍 허니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겔랑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가격 20만원대
    유효 성분이 원형 상태로 보존된 탄력 세럼!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블랙 비(Black Bee)로부터 얻은 고귀한 로열젤리와 위쌍 허니를 함유한 제품입니다. 유난히 칙칙한 안색이 신경 쓰이는 날, 얼굴 위에 얇게 펴 발라 코튼 패드를 얹으면 다음 날 놀라울 정도로 개선된 안색을 느낄 수 있답니다.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크림', 가격 12만원 인공 막이 없어 피부에 스며들기 직전까지 가장 순수한 상태로 활성 성분을 보존하여 최상의 효과를 선사해주는 제품!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한 물처럼 상쾌하고 가벼운 크림으로 변신한답니다.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크림’, 가격 12만원
    인공 막이 없어 피부에 스며들기 직전까지 가장 순수한 상태로 활성 성분을 보존해, 최상의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한 물로 세안한 듯 상쾌하고 가벼운 질감의 크림으로 변신한답니다.

    달팡 '뤼미에르 에쌍시엘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가격 10만원 7,000 개의 마이크로 캡슐 버블에 7가지 에센셜 오일이 몽땅! 즉각적으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주고, 투명한 안색으로 개선시켜주는 하이브리드 세럼이랍니다.

    달팡 ‘뤼미에르 에쌍시엘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가격 10만원
    7,000개의 마이크로 캡슐 버블에 7가지 에센셜 오일이 몽땅! 즉각적으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투명한 안색으로 개선해주는 하이브리드 세럼이랍니다.

    네이처 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 가격 6만원 순도 99%의 황금 캡슐과 6년근 고려홍삼, 로얄 젤리 등을 함유한 세럼. 진한 보습감이 큰 장점인데, 미백과 주름 둘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사용해보면 좋을 제품.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 가격 6만원
    순도 99%의 황금 캡슐과 6년근 고려 홍삼, 로열젤리 등을 함유한 세럼. 진한 보습감이 큰 장점인데, 미백과 주름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사용해보면 좋을 제품. 가격 대비 효과 만점!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가격격 2만 6천원 몸에 좋은 캡슐을 두피에 양보해보세요! 두피를 튼튼하게 해주는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등 바이오 스피어스 입자와 에센셜 오일 함유로 pH를 중성으로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모발을 볼륨감있고 힘이 있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랍니다.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가격 2만 6천원
    캡슐, 이제 피부 말고 두피에 양보하세요. 두피를 튼튼하게 해주는 오렌지, 라벤더, 로즈메리 등의 바이오 스피어스 입자와 에센셜 오일이 두피 pH를 중성으로 만들어줄 뿐 아니라 모발을 볼륨감 있고 힘 있게 케어해준답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