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궁금해! 스타들의 스마트폰 케이스

오랜만에 한껏 단장하고 외출한 날. 유난히 화장도 잘 먹었는데, 클렌징하기 아까운 그런 날 있잖아요.
그럴 땐 거울 셀피(Selfie)에 도전해보세요.

 

 

카이아 거버(Kaia Gerber)처럼요!

A post shared by Kaia (@kaiagerber) on

머리가 잘된 날이라고요? 그렇다면 꼬불꼬불 라면 머리로 거울 셀피를 찍은 소피아 리치(Sofia Richie)처럼 무심하게요!

  A post shared by Sofia Richie (@sofiarichie) on

그런데 왠지 좀 심심해 보인다고요? 액세서리를 추가해볼까요?
거울 셀피엔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만 한 훌륭한 소품도 없답니다.

 

 

패션 취향이 확실하기로 유명한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이 선택한 케이스는?

바로 카오스(Chaos)의 이니셜 케이스. 바탕의 가죽 색상과 이니셜 레터링 색상 모두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죠. 빅토리아 베컴은 시크한 블랙 바탕에 베이비 블루 색상을 선택했네요.  

이니셜 케이스는 뽀얀 복근을 자랑하는 카라 델레빈(Cara Delevingne),  

  So ready for the summer in my @HUE Ripped Denim Legging 👖 #choosecolor #Ad   A post shared by Cara Delevingne (@caradelevingne) on

다이어트 욕구를 부르는 켄달 제너(Kendall Jenner)의 비키니 셀피에도 등장했습니다.

A post shared by Kendall (@kendalljenner) on

24시간 스마트폰을 놓지 않는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도 트렌드에 동참했군요.

A post shared by Bella Hadid (@bellahadid) on

이니셜 스마트폰 케이스는 여기(shop.chaos.club)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지지 하디드(Gigi Hadid)는 케이스 대신 안야 힌드마치의 이니셜 스티커를 부착했네요.

지지 하디드(Gigi Hadid)는 이니셜 케이스 대신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의 이니셜 스티커를 부착했네요.

자신의 별명 'GEEEEG'을 적힌 바이오넬(vianelnewyork.com)의 이니셜 케이스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네요.

“스마트폰 케이스로 기분을 낸다”고 말한 만큼 일주일 뒤엔 자신의 별명 ‘GEEEEG’가 적힌 바이오넬(Vianel)의 이니셜 케이스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어요.

코믹 요소가 돋보이는 'Chill Pills'  케이스는 반도(Bando)사의 제품!

코믹한 요소가 돋보이는 ‘Chill Pills’ 케이스는 반도(Bando)의 제품!

지지 하디드의 선택은? 구찌의 블룸 케이스!

최근 지지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구찌(Gucci)의 블룸 케이스랍니다.

그런가 하면 구찌의 뮤즈 해리 네프(Hari Nef) 역시 구찌 케이스를 사용합니다.

A post shared by Kendall (@kendalljenner) on

 

 

셀피의 여왕,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의 선택은?

자신의 입술 이모지로 만든 케이스부터,

A post shared by Kylie (@kyliejenner) on

  언니 킴 카다시안의 키모지(Kimoji) 케이스,

 

와일드앤울리(Wild and Woolly)의 샛노란 모피 케이스까지!
트렌디한 아이템을 주로 사용한답니다.

A post shared by Kylie (@kyliejenner) on

켄달 제너는 울루의 얼룩 털 케이스를 선택했네요.

평소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힌 켄달 제너는 그립감이 좋은 울루(Ullu)의 얼룩 털 케이스를 선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