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보그와 MCM의 레드 키스 캠페인

2017.06.22

by VOGUE

    보그와 MCM의 레드 키스 캠페인

    레드 키스 캠페인 클러치

    작년, <보그 코리아> 창간 20주년과 MCM 4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패션 미래를 위해 진행했던레드 키스 캠페인(Red Kiss Campaign)’ 기억하시나요? <보그 코리아>와 MCM이 협업하여 패션 월드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의 트레이드 마크인 키스 일러스트가 담긴 클러치를 제작,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신진 디자이너 후원 기금을 마련했죠.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 특별한 클러치를 사기 위해 사람들이 MCM 매장 오픈 전부터 줄을 설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클러치는 매진되었고 판매 수익금으로 1억원이 마련되었는데요.

    사진2-17FW헤라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 (JWL)

    <보그 코리아>와 MCM은 서울패션위크와 손잡고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을 위해 이 기금을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오는 10월에 열리는 2018S/S 서울패션위크에서 ‘제너레이션 넥스트(Generation Next)’로 선정되는 모든 디자이너에게 창작 활동비를 지원하기로 한 것이죠. ‘제너레이션 넥스트’로 선정된 신진 디자이너들은 <보그 코리아> 지면을 통해 소개될 예정입니다.

    사진1-17FW헤라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 (D-ANTIDOTE)

    ‘제너레이션 넥스트’ 참가를 원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은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www.seoulfashionweek.org)에서 지원 가능합니다. 국내외 패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과 더불어 <보그 코리아>, MCM이 심사를 통해 역량 있는 ‘제너레이션 넥스트’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참가 브랜드는 8월 4일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보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