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와 MCM의 레드 키스 캠페인
작년, <보그 코리아> 창간 20주년과 MCM 4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패션 미래를 위해 진행했던레드 키스 캠페인(Red Kiss Campaign)’ 기억하시나요? <보그 코리아>와 MCM이 협업하여 패션 월드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의 트레이드 마크인 키스 일러스트가 담긴 클러치를 제작,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신진 디자이너 후원 기금을 마련했죠.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 특별한 클러치를 사기 위해 사람들이 MCM 매장 오픈 전부터 줄을 설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클러치는 매진되었고 판매 수익금으로 1억원이 마련되었는데요.
<보그 코리아>와 MCM은 서울패션위크와 손잡고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을 위해 이 기금을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오는 10월에 열리는 2018S/S 서울패션위크에서 ‘제너레이션 넥스트(Generation Next)’로 선정되는 모든 디자이너에게 창작 활동비를 지원하기로 한 것이죠. ‘제너레이션 넥스트’로 선정된 신진 디자이너들은 <보그 코리아> 지면을 통해 소개될 예정입니다.
‘제너레이션 넥스트’ 참가를 원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은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www.seoulfashionweek.org)에서 지원 가능합니다. 국내외 패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과 더불어 <보그 코리아>, MCM이 심사를 통해 역량 있는 ‘제너레이션 넥스트’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참가 브랜드는 8월 4일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보그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청바지 보는 눈이 달라질, 올해의 예쁜 청바지
2024.04.17by 이소미
-
아트
(내 집) 욕조에서 망고를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2024.03.29by 권민지
-
Culture
2024 밀라노 디자인위크에서 만난 삼성전자의 ‘공존의 미래’
2024.04.18by 서명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니가 미니 드레스를 활용하는 법
2024.04.19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트렌드에서 벗어나고픈 날, 명쾌한 해답이 되어줄 아이템
2024.04.19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클래식의 반전, 디올 쇼에 참석한 해린
2024.04.17by 오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