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사랑의 증표, 커플 링 추천

영원을 "약속해줘~" 변함없는 사랑의 증표가 되어줄 커플링을 소개할게요. 50만원대부터 2백만원대까지.

“영원을 약속해줘.”
변치 않는 사랑의 증표, 커플 링!

변함없는 사랑의 증표가 되어줄 커플링을 소개할게요. 50만원대부터 2백만원대까지.

줄곧 ‘커플 링을 맞추면 헤어진다’는 속설을 믿는 척해왔지만 
  사실은 친구 커플의 빛나는 커플 링이 탐나 배가 아팠다면? 
 30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예산에 맞춰 준비해보자고요.

30만원~50만원 

새롭게 선보이는 new ‘아이 두(I DO)’ 커플링은  무광의 14K 골드 소재에 밴드에 멜리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 두(I DO)’ 커플링은 남성은 모던함을 강조한 화이트 골드 소재,  여성은 로맨틱한 느낌의 로즈 골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손가락을 감싸는 듯한 밴드의 얇은 디자인이 커플링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스톤헨지의 ‘아이 두(I DO)’ 커플링은 각각 남성 42만원, 여성 33만원으로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톤헨지 ‘아이 두’ 
무광의 14K 골드 밴드에 멜리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얇은 디자인 덕분인지 커플 링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랍니다.

1) 비긴(Begin) 14K 커플링 695,000원 Begin 시작, 처음 사랑하는 그 마음이 끝까지 함께하길, 그리고 그 마음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디자인된 커플링 입니다. 처음, 사랑을 시작할 때 순수했던 그 마음처럼 고운 무광 느낌에 살며시 각이 쳐져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깨끗한 반지 입니다. 겹 반지와 함께 착용하면 심플한 반지에 화사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14K, 화이트골드, 핑크골드)

스타일러스 ‘비긴’ 
처음 사랑하는 그 마음이 끝까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디자인한 제품! 사랑을 시작할 때 순수했던 그 마음처럼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깨끗한 반지네요. 다른 반지와 함께 착용해도 멋스럽겠어요.

디디에두보 '퐁 데 자르' 파리의 명소, 퐁데자르를 아시나요? 철창살 위에 자물쇠를 걸어 잠구고 센강에 열쇠를 던지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파리의 연인들을 떠올리며 디디에두보에서 자물쇠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습니다. 얇은 다이아로 심플함에 멋을 더했답니다.

디디에두보 ‘퐁 데 자르’
파리의 명소, 퐁 데 자르를 아시나요? 철창살 위에 자물쇠를 걸어 잠그고 센강에 열쇠를 던지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파리의 연인들을 떠올리며 디디에두보에서 자물쇠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습니다. 얇은 다이아로 심플함에 멋을 더했답니다.

50만원~100만원

골든듀 '커플릿' 18K 골드 소재의 얇은  K18, Pink Gold, 다이아몬드

골든듀 ‘커플릿
18K 골드 소재의 얇은 밴드에 여성용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손가락이 두꺼운 편이어도 무난히 잘 어울린답니다.

무난하지만, 독특하게  커플링 아이템 ‘세븐링’ (7rings) 출시   ‘선이 아름다운 주얼리 스톤헨지(STONEHENgE)’ 에서 모던함과 심플함이 강조된 커플링 “세븐링” (7rings)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링” (7rings)은 사각 형태의 남성용 링과  여성스러운 삼각형 모양의 여성용 링이 합쳐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여성용인 삼각형 링은 로즈골드로, 멜리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세팅되어 있어 고급스러면서도 우아함을 배가시킨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세븐링은 커플링 외에도 다른 가드링과도 매치하기 쉬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세련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스톤헨지의 “세븐링” (7rings)은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 71만원, 여성 66만원 제품 문의: 스톤헨지 (1644-7313)

스톤헨지 ‘세븐링’
 사각 형태의 남성용과 여성스러운 삼각형의 여성용을 합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 다른 반지와도 참 잘 어울릴 것 같죠?

3) 트라이위시(Triwish)D 14K 다이아몬드 커플링 1,428,000원 영원(옐로), 순수(화이트), 열정(핑크)을 의미하는 스타일러스의 시그니처 삼색골드 커플링입니다. 슬림한 밴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가 담겨 있습니다. 화이트,옐로우, 핑크 골드가 어우러진 풍부한 색감이 표현하는 따뜻한 감성, 깔끔한 다이아몬드 세팅, 금속면의 우아한 광처리, 고난도 기술을 요구하는 독창적인 형태가 집약된 제품입니다. (14K, 화이트골드, 핑크골드, 옐로골드, 멜리 다이아몬드(남,여) 세팅)

스타일러스 ‘트라이위시’
영원(옐로), 순수(화이트), 열정(핑크)을 의미하는 삼색 반지. 슬림한 밴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죠? 깔끔한 다이아몬드와 너무 반짝이지도, 너무 매트하지도 않은 적당한 반짝임이 합격점!

100만원~200만원

티파니 '밀그레인'  티파니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트렌드와 시대를 초월하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결혼반지로도 좋지만 커플링으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죠. 플래티늄, 18k 옐로우 골드, 18k 로즈 골드 소재와 다양한 두께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은게 장점.

티파니 ‘밀그레인’
티파니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트렌드와 시대를 초월하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결혼반지로도 좋지만 커플 링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죠. 플래티넘, 18K 옐로 골드, 18K 로즈 골드 소재와 다양한 두께로 구성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힌 게 장점.

세르펜티 (Serpenti) 화이트골드소재의웨딩밴드, 1백만원대. 핑크 골드 소재의 웨딩 밴드, 1백만원 대.

불가리 ‘세르펜티’ 
평범함을 거부하는 커플이라면? 적당한 두께와 고급스러움이 매력적인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얇은 실반지와 레이어링해도 예쁘지만, 단독으로 착용할 때 더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랍니다/

157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 쇼파드(Chopard)에서미디엄사이즈 아이스큐브 링 (Ice Cube Ring)을선보인다. 독특한 기하학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스큐브링은, 얼음 조각에서 영감을 받아 사각의 큐브로 이루어진 기존의 아이스큐브에입체감을 더하고,남녀 모두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다이아몬드가 없는 심플한 라인과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되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라인으로 선택이 가능하며,때와 장소에 따라 두 세 개의 링을 레이어드하여 새로운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쇼파드 ‘아이스큐브’
독특한 기하학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디자인은 얼음 조각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것! 다이아몬드가 없는 심플한 라인이나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한 라인으로도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실버가 잘 어울리는 쿨 톤 피부에 추천할게요.